2022년 9월 최고의 ML 그록 엠블럼 세트

그록 로고

그록은 주요 버프를 받았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패치 1.6.66, 메타에서 다시 한 번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9월 최고의 그록 엠블럼 세트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의 패시브 변경인 Earthen Force는 이제 그를 공격적인 아이템을 가진 살인 기계로 만듭니다. 궁극기인 와일드 차지가 이제 뒤에 있는 적을 기절시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거의 모든 역할에서 최상위 등급으로 선택됩니다.

이 Titan Fortress를 실험할 계획이라면 탱크 영웅으로 게임을 지배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Grock 엠블럼 세트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그록 엠블럼 세트 목록

특히 VCGamers는 Land Of Dawn에서 새롭게 개편된 이 탱크 영웅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엠블럼 세트 3개를 제공했습니다.

함께 자신을 당겨

엠블럼
Grock의 최고의 엠블럼으로 Pull Yourself Together

함께 자신을 당겨 Grock을 로머로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경우 최선의 선택입니다. 하이브리드의 이동 속도 부스트와 치유 보조 특성은 그녀의 패시브와 함께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여 그녀를 감소된 사망 시간과 전투 주문 쿨다운으로 신뢰할 수 있는 로머로 만듭니다.

포지셔닝에 의존하는 영웅으로서 Flicker 또는 Sprint를 얻는 것은 팀 전투에서 더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웨폰마스터

카밀라 로고
그록의 최고의 엠블럼인 웨폰 마스터

Earthen Force의 새로운 변경 사항 웨폰마스터 현재 메타에서 원하는 옵션으로. Titan Fortress를 공격적으로 건설하는 것이 이제 필수이기 때문에 Weapon Master를 얻는 것은 게임 후반부에서 훨씬 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이 엠블럼은 골드 트레일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완전히 충전된 자연의 힘은 그네에 걸린 모든 mm 영웅을 즉시 죽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Grock 빌드 2022년 9월

높고 건조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4
Grock의 최고의 상징인 High And Dry

EXP 트랙에서 Grock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확인해야 할 엠블럼은 High와 Dry입니다. Fortress Titan은 이미 상당한 피해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높음 및 건조함을 사용하면 차선에 혼자 있을 때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추가로 6%의 데미지 증가는 엄청나며 그가 레벨 4에 도달하면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개선된 기술과 함께 이 효과는 그를 EXP 경로의 파이터에 대한 확실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Grock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더 많은 MLBB 뉴스, 업데이트 및 가이드를 보려면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세요. 에서만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