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에서 양떼를 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우리 모두는 개가 고대부터 인간의 파트너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는 예를 들어 집 경비원이 되고,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안내하고, 어디에서나 충성스러운 친구로 선택되는 등 인간이 일을 처리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이 애완 동물을 테마로 한 게임도 있으며 그 중 하나는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양치기 개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작은 게임을 포함하지만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양을 몰고 있는 개를 조종해야 합니다. 목표는 무리가 그들의 우리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제시된 퍼즐은 매우 쉽고 게임 오버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은 매우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규칙

에 표시된 각 레벨에 대해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플레이어는 넓은 대초원을 배회하는 많은 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위치를 탭하기만 하면 개가 해당 위치로 걸어갑니다. 그의 집에 도착한 개는 즉시 양 떼를 향해 짖었고 양 떼는 즉시 개에게서 멀어졌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양을 우리로 되돌려 보내야 합니다.

양 떼를 치는 일의 어려움

언뜻 보면 깊은 양 떼를 몰고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간단한 작업입니다. 목양견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양의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양 떼는 따로 풀을 뜯을 수 없습니다. 양들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들을 때마다 이리저리 뛰어다닙니다. 그 결과 두 마리 이상의 양이 가까이 붙어 있는 것이 발견되면 우리에서 도망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레벨 재설정

때때로 플레이어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모퉁이를 돌고 있는 양 두 마리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목양견도 그 구석에서 풀어주는 데 제약을 받습니다. 그래서 굿 셰퍼드: 3D 퍼즐 게임에서는 재시작 버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점은 레벨을 재설정하고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이 레벨을 다시 한 번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유쾌한 시각화

시각적으로, 그것은 게임에서 양떼와 양 떼입니다.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귀엽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편안한 음악과 양의 짖는 소리 또는 우는 소리의 다양한 음향 효과로 게임을 재미있고 유머러스하게 만듭니다. 단지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이 너무 단순해서 커스터마이징이 전혀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뿐입니다. 플레이어가 개와 양의 의상을 추가할 수 있다면 훨씬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물론 개 유형을 바꾸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광고 모양

일반적으로 무료 Android 게임과 마찬가지로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게임 중에 나타나는 광고도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플레이어가 "광고 없음" 소액 결제에 대해 지불하는 경우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가 휴대폰의 인터넷 연결을 끄면 광고가 자동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리는 스태미나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언제 플레이를 하느냐는 플레이어의 몫이다.

Good Shepherd: 3D 퍼즐 게임 플레이할 수 있는 최대 수백 개의 레벨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확실히 완료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귀엽고 깜찍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는 음악, 한 손가락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Good Shepherd: 3D Puzzle Game은 긴장을 풀고 즐거움을 주는 게임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