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뿐만 아니라 이 무기는 6x PUBG 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MWI 2022

6x 스코프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기를 확인하십시오 배그 이 기사의 저격 무기 외에도. 아시다시피 6x 스코프는 저격 무기 전용입니다. 그러나 PUBG 6x 조준경을 사용하여 장거리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저격수 외에도 여러 무기가 있습니다.

PUBG Mobile은 뛰어난 액션과 전략 조합을 제공합니다. 무료 플레이 배틀 로얄의 전형적인 클래식 매치 모드는 조준 테스트, 격투 기술, 의사 결정, 게임 인텔리전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어에게 도전합니다.

게임의 전투 상황은 근거리, 중거리, 심지어 꽤 먼 거리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PUBG 모바일은 이제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휴대폰으로 PUBG를 플레이합니다. 이 게임은 전략과 액션의 눈부신 조합을 제공합니다. PUBG 게임은 플레이어가 가장 높은 티어, 즉 Conqueror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전합니다.

PUBG 게임에는 근거리 및 원거리 전투가 있습니다. 장거리 전투를 극복하기 위해 이 게임은 2배에서 8배까지 다양한 스코프를 균일한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Scope 6x PUBG는 실제로 스코프 부착 슬롯이 있는 모든 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격수 외에 6x 스코프 PUBG를 사용할 수 있고 장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한 최고의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Scope 6x PUBG Mobile과 함께 사용할 최고의 무기

M416

M416 콜 오브 더 와일드

이 무기는 모든 PUBG Mobile 지도에서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416은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에서 낮은 반동으로 유명합니다. M416은 AR 무기에서 상당히 심한 반동을 느끼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사실, 이 무기는 매우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반동으로 유명합니다. 이 무기는 41의 타격 피해와 880m/s의 초기 탄환 속도를 가집니다.

유명한 AR은 다양한 무기 부착물과의 호환성 덕분에 장거리에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M416은 장거리에서 거친 반동을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인 무기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M416을 6x PUBG 스코프와 짝을 이룹니다. 매우 낮은 반동으로 인해 M416은 전혀 조준하지 않고 6x PUBG 스코프와 쌍을 이룰 수 있는 AR 유형 무기입니다.

DP-28

dp-28

DP 28은 경기관총(LMG)이며 장거리에서 탁월합니다. 이 무기는 장거리에서 약간의 반동을 제공하지만 전반적으로 PUBG의 6배율 조준경으로 싸우는 데 좋습니다. DP-28은 51의 적중 데미지와 715m/s의 초기 총알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DP-28은 6x PUBG 조준경으로 전투 능력도 유명하며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의견에 따르면 장거리에서 사격할 때 약간의 반동을 제공합니다.

M416과 마찬가지로 DP-28은 반동 문제 없이 6x 스코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LMG입니다. 조준은 흔들림 없이 여전히 정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확한 샷을 위해 PUBG 모바일 레이저 시력을 사용하는 기능,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SKS

SKS PUBG 모바일

스나이퍼 외에 6x PUBG 스코프와 짝을 이룰 수 있는 다음 무기는 SKS입니다. SKS는 DMR 소총 또는 지정 사수 소총이며 다른 DMR보다 장거리 전투에 더 좋습니다. 이 무기는 또한 대부분의 부착물을 수용하며 PUBG의 6x 스코프를 사용한 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SKS는 장거리 전투에 적합한 지정사수소총입니다. 게임의 대부분의 다른 DMR과 달리 SKS는 데미지가 더 높고 탄창 용량이 10라운드로 더 낮습니다.

SKS의 명중 데미지는 53이고 초기 탄환 속도는 800m/s입니다. SKS는 또한 QuickDraw Mag 및 Cheek Pad와 같은 부착물에 부착할 때 반동이 매우 낮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 주목해야 할 5개 팀을 소개합니다!

저격수 외에 6x PUBG 스코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PUBG Mobile의 모든 전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어떤 무기를 사용할 건가요, 친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