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장거리 전투를 위한 FF MAX의 고통스러운 무기

보상 교환 코드 ff

프리파이어, 게임에서 많은 무기를 제공하는 인기 BR 게임. 장거리 전투에 적합한 FF MAX의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Free Fire는 무제한 수정 및 사용자 정의를 허용합니다. 지난 2년 동안 Free Fire의 인기와 수익은 급증했습니다. 게임을 흥미롭고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제작자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무기를 선택할 때 많은 선택 사항이 있지만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가장 좋은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많은 무기 중에서 FF Max의 가장 아픈 무기 목록에 초점을 맞추고 검색 프로세스를 쉽게 할 것입니다.

FF MAX의 장거리용 고통스러운 무기

SVD/SKS

FF Max의 고통스러운 무기

첫 번째 FF Max 상처 무기는 SKS 또는 SVD입니다. 이 두 무기는 모두 장거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총기는 높은 수준의 손상으로 인해 매우 강력합니다. 몇 발의 탄알만 있으면 상대를 빠르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바디 샷을 공격하든 헤드 샷을 공격하든 샷은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VSS와 같은 이 무기에는 내장형 4X 스코프가 포함됩니다. SKS의 경우 정확도가 SVD보다 약간 더 좋습니다. SKS는 포어 그립과 스톡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더 강력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SKS는 인도네시아 유튜버와 FF 스트리머가 꼽은 최고의 무기다.

M82B

FF Max의 고통스러운 무기

가장 치명적인 무기인 M82B는 FF Max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로 상위 2위를 차지합니다. 방에서 적을 말살하는 데 필요한 총알 몇 발이면 충분하며 글루 벽 뒤에 숨어 있는 적을 목표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무기는 더 이상 게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글로 벽 뒤에 숨어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무기를 놓치고 싶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강력한 능력 때문에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이 토너먼트에서 이 총기를 사용합니다. 이 무기가 제거되었기 때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으므로 대신 AWM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60/M249

FF Max의 고통스러운 무기

이 두 무기는 공통된 특성을 공유하며, 그 능력치는 비슷합니다. M249와 M60 모두 높은 발사 속도와 논스톱 총알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총기와는 달리 고정을 위한 부착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이 총기가 이 목록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는 이유입니다. 스코프나 쌍안경만 있으면 됩니다.

적절한 조준경을 장비하고 멀리 떨어진 적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세요. 또한 이 화기는 상당한 양의 드래그 헤드샷을 제공하여 원거리의 적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래시 스쿼드 및 랭킹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가지입니다.

VSS

FF Max의 고통스러운 무기

우리는 VSS를 4위에 두고 VSS는 무시해서는 안 되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로 쏠 때 상대가 엄폐물 뒤에 숨어 있어도 피해를 입습니다.

상대방이 엄폐물로 도망친 후에도 총알은 계속해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VSS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FF Max 무기 중 하나이며 간단한 헤드샷을 얻는 데 좋습니다. 또한 무기에는 이 무기의 가장 큰 특징인 4X 스코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8월

FF Max의 고통스러운 무기

FF Max의 통증 무기로 5번째로 AUG 돌격 소총이 있습니다. 이 무기의 가장 큰 특징은 2개의 스코프가 이미 부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조준경은 멀리 떨어져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을 만큼 넓으며, 잘 실행하면 원거리에서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특히 드래그 헤드샷에 능하여 넓은 필드에 총을 쏘는 적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전설적인 FF MAX 이모티콘 5가지, 어떤 것을 가지고 있나요?

그것은 장거리 전투를 위한 5 FF Max의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목록입니다. 위의 무기를 사용하면 부야를 쉽게 얻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Vicigers 친구들 중 일부는 VSS가 원거리에서 적을 죽일 만큼 충분히 높은 피해를 준다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것이 당신의 주축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