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전투에서 PUBG Mobile Lite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Kar98 대 AWM

최고의 무기를 장비하십시오 PUBG 모바일 라이트 근접전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전략과 잘 갖춰진 재고를 가지고 팀원과 함께 일하는 것은 생존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일부 무기는 근접 전투에 적합하지만 다른 무기는 중거리 또는 장거리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원거리 및 중거리 전투는 피할 수 있지만 근접 전투는 그렇지 않습니다. 근접전을 위해 무기를 선택할 때는 높은 데미지와 높은 연사력을 가진 무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려면 근접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피해야 하는 무기에 대한 지식도 있어야 합니다.

근접 전투 PUBG Lite 2022에서 최악의 무기

M16A4

근접전

M16A4는 PUBG Mobile Lite의 클래식 Varenga 및 Golden Woods 맵 모드에서 볼 수 있는 점사 돌격 소총(AR)입니다. M16A4의 기본 데미지는 43으로 M416의 5.56mm ARs auto 및 Scar L보다 높습니다. M16A4가 근접 전투에서 쓸모가 없는 것은 3라운드 점사 특성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무기에는 두 가지 모드만 있고 자동 모드는 없습니다. 근거리에서 버스트 샷을 사용할 때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M16A4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미니 14

근접전

Mini 14는 자동 저격용 라이플이거나 PUBG Mobile Lite의 DMR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56 탄약을 사용하며 기본 데미지는 47입니다.

그러나 자동 모드로 인해 발사 속도가 훨씬 높기 때문에 근접 전투에서 무기는 SMG 및 AR에 대해 비효율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화면을 정말 빠르게 탭할 수 있는 사용자는 중거리 및 원거리 전투에서 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i 14는 세미 스나이퍼 무기에 포함되어 있으며 PUBG 플레이어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에 비해 원거리 전투에서는 이 Mini 14를 사용하는 것보다 AWM과 M24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KS

근접전

SKS는 PUBG Mobile Lite에서 기본 데미지가 53으로 높으며 장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반동이 크고 재장전이 느리며 DMR이기 때문에 SKS는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는 매우 부적합합니다.

Mini 14와 유사하게 근접전에서 성공적으로 살아남으려면 발사 버튼을 충분히 빨리 누르고 더 정확하게 조준해야 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매우 복잡하고 일반적으로 일반 플레이어를 넘어서기 때문에 SKS는 근접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 맵에서 많은 전리품을 쉽게 얻는 방법

톱질하다

근접전

Sawed-Off Shotgun은 PUBG Mobile Lite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무기입니다. 장착하면 총 케이스에 맞기 때문에 권총 범주에 배치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총이 12 게이지 탄약을 사용하고 한 번에 여러 발만 발사할 수 있기 때문에 주요 단점입니다. 연사력이 낮은 것과 더불어 권총 범주에 포함되기 때문에 발생하는 피해량이 매우 적다.

샷건 카테고리에서 Sawed-Off는 동급 최악 중 하나입니다. Sawed-Off보다 휘핑 샷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UMP45조차도 훨씬 낫습니다.

R1895

근접전

R1895는 근접 전투에서도 압도적인 성능으로 인해 PUBG Mobile Lite에서 가장 무시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권총과 전체 무기 중에서 R1895는 용량이 가장 작고 재장전 시간이 가장 길어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7.62mm 탄약을 사용하지만 피해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매치를 위한 최고의 PUBG 무기 콤보

따라서 PUBG Mobile Lite의 근접 전투에서 사용하면 안 되는 일부 무기에 대한 정보입니다.

위의 무기를 사용하면 논리로 돌아가는 속도만 빨라집니다. 재장전과 기본 피해는 근접전에서 결정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