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츠야 FF, 오토 부야 최고의 무기 추천!

타츠야FF

2022년 9월 업데이트가 출시된 후, 프리파이어 Tatsuya FF라는 새로운 남성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능력은 현재 메타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타츠야 FF 캐릭터에 맞는 최고의 스킬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올바른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빠른 승리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요구 사항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캐릭터별 최고의 무기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타츠야 FF. 그들은 어떤 무기입니까? 자, 다음 글의 리뷰를 살펴보세요. 

타츠야 FF의 최고의 무기 목록 

FF 타츠야라는 캐릭터의 존재감은 강한 반항아다.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즉시 사용해 보고 싶어하며, 특히 올바른 무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MP40

ff 무기 조합
MP40은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타츠야 FF 캐릭터의 가장 좋은 무기는 MP40이다. MP40은 SMG 무기 중 하나로 연사력이 가장 높아 83에 이릅니다. 따라서 MP40은 분당 매우 높은 피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MP40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MP40 캐릭터를 사용하더라도 전투 중에 적군을 쏘고 흔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MP40 자체에 속사포가 많아서 바로 들어갈 수 있죠.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에게는 캐릭터와 무기를 결합하는 것이 재미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M1887 

지긋지긋한 무기 ff
M1887 - 인센듐 버스트

M1887은 최대 100까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자유 사격 무기의 일종입니다. M1887 무기가 무기를 사용하더라도 적의 방어를 뚫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1887 무기와 이 캐릭터의 조합은 정말 치명적입니다. 타츠야의 스킬을 사용하면 M1887 무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적을 쏘면서 점프하여 점프하는 기술을 더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로자 

스킨 그로자 오페라노 셩
그로자

높은 정확도와 높은 화력을 갖춘 AR 무기인 그로자 무기를 사용하면 타츠야의 캐릭터가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에서 적을 공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그로자는 또한 부착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처음부터 치명적인 AR 무기 중 하나입니다.

몇 번의 샷만으로 타츠야의 캐릭터는 상대를 끝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킬을 사용하는 자는 적의 장비를 재빠르게 빼앗아 적을 속이게 된다.

그로자를 사용하면 혼돈의 적들을 마무리할 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1014 

ff 상환 코드
M1014

다음 타츠야 FF 캐릭터의 최고의 무기는 M1014입니다. M1887 외에도 M1014 무기는 Tatsuya의 캐릭터가 상대를 빠르게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사격으로 근접 공격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M1887 무기는 높은 데미지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장전당 7발을 견딜 수 있어 M1887 무기 사용자는 적군이 전투에서 제거될 때까지 계속 사격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100이 아니더라도 94라는 값으로 FF의 M1014 무기가 데미지가 높은 총형 무기인지 판단할 수 있다.

사실 이 무기는 다른 종류의 무기에 비해 탄창이 가장 높은 무기 종류입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M1014가 지도의 대부분의 위치에서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무기라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M1014가 매우 간단한 헤드샷 무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Free Fire 게임의 다른 무기와 마찬가지로 M1014는 강력한 무기이며 근거리에서도 위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OB36, 2명의 신규 캐릭터 타츠야와 루나 등장

벡터

최고의 FF 총
벡터

이 최신 캐릭터의 가장 좋은 무기는 벡터입니다. Vector 무기는 분대 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Vector는 화력이 뛰어나고 근접 공격으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Vector의 무기에는 이 캐릭터가 두 개의 무기를 동시에 보유할 수 있는 Akimbo 모드도 있습니다. Akimbo 모드에 들어가면 Tatsuya의 캐릭터는 벡터 무기 kdamage를 두 배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적은 매우 어려웠지만, 타츠야의 행동으로 대시하는 것은 쉬울 것이다. 이 스킬은 무기의 안정성을 걱정하지 않고도 당신을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10월 23일, 무료 이모지를 받으세요!

따라서 Tatsuya FF의 캐릭터를 더욱 OP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중 일부입니다. 아 예,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 시간에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