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Mobile 2023 최고의 무기 추천

COD 모바일 최고의 무기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COD 모바일 전투에서 쉽게 승리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2023년에는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가 몇 가지 있습니다.

COD 모바일은 그 중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전 세계 모든 App Store 및 Play 스토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HD 품질의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 친구 및 팀원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와 맵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Viciger는 산탄총부터 총까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격 총, 승리의 길에.

그래서 이번 기사에서는 VCGamers가 2023년 COD Mobile에서 승리로 이어질 수 있는 최고의 무기에 대한 추천을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신 무료 CP COD 모바일을 받는 방법

COD Mobile 2023 최고의 무기 목록

다음은 2023년 COD Mobile에서 일찍 사살하고 쉽게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무기입니다.

HG40

HG40
HG40. 출처: 유튜브.

VCGamers 목록에서 2023년 COD 모바일 최고의 무기에 대한 첫 번째 권장 사항은 HG40 기관단총입니다. 이 무기는 COD Mobile의 Gunsmith 업데이트로 많은 개선을 받았습니다. 나

견고한 수준의 피해를 입히고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안정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는 반동이 적기 때문에 장거리 전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M10

ASM10
ASM10. 출처: 유튜브.

게임에서 가장 흉포한 무기 중 하나인 ASM10은 반자동 돌격소총입니다. 정확성 측면에서 이길 수 있는 올바른 무기이며 COD Mobile 게임의 중거리 전투를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ASM10은 특히 근접 무기로 사용할 때 여전히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ASM10의 값은 손상, 정확도 및 움직임의 값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가지고 있는 스탯을 보면 ASM10이 다른 무기에 비해 데미지, 명중률, 기동성 수치가 좋은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이 무기의 컨트롤 값이 매우 좋아서 이 무기를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현장

현장
현장. 출처: 유튜브.

로커스 스나이퍼 라이플에 대한 최신 버프를 통해 이 무기는 해당 범주의 다른 모든 무기를 능가합니다. 권총은 COD Mobile에서 최고의 원거리 무기 중 하나입니다. 

Vicigers는 모든 거리에서 단 한 번의 헤드샷으로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으므로 Locus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가 됩니다.

Gunsmith Locus의 적절한 지원을 받으면 이 무기를 사용하여 원샷으로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Locus는 종종 게임에서 모바일 플레이어의 기반이 됩니다. 

라이플에 사용되는 로커스 설정은 발사 시 반동과 총알 분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Locus를 사용할 때 샷이 더 정확해집니다. 탄창 용량이 증가하여 Vicigers가 더 많은 적을 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COD 모바일 CP를 받는 3가지 방법

맨오워

COD Mobile Man-O-War 최고의 무기
맨오워. 출처: 유튜브.

Call of Duty Mobi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무기는 Man-O-War 라이플입니다. 기본 데미지가 75로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적절한 발사 속도와 날카로운 레이저 정확도를 자랑하므로 중거리 및 근접 전투에 이상적입니다.

Man-O-War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돌격형 무기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또한 무게가 매우 무겁기 때문에 움직임을 약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Man-O-War 아머러를 사용하면 이 단점을 없앨 수 있습니다.

에코

COD 모바일 최고의 무기, 에코
에코. 출처: 유튜브.

COD Mobile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는 Echo 산탄총입니다. 이 무기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적 플레이어를 한 번에 죽일 수 있습니다. 

에코 산탄총은 반자동 능력으로 근거리에서 큰 피해를 주지만 게임 내 중거리 총격전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2023년 COD Mobile 최고의 무기에 대한 VCGamers의 권장 사항 중 일부였습니다. 이 다섯 가지 무기는 각 무기 유형에 대해 최고의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MW 2 시즌 1에 대한 정보, 확인해보세요!

저렴하고 즉각적인 CP COD 모바일 충전을 원하시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