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OB35의 6가지 최고의 무기

근접 무기 ff

업데이트에서 여러 무기가 버프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OB35. 따라서 이번 업데이트에는 무료 사격에서 사용해야 하는 최고의 무기 6개가 있습니다.

OB35 Free Fire 패치가 막 출시되어 다양한 무기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Free Fire는 경쟁이 치열한 슈팅 게임이므로 더 나은 무기를 선택하면 확실히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OB35 업데이트를 위한 자유 사격 시 최고의 무기 6개를 소개합니다.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기 목록

Garena는 최근 유명한 배틀 로얄 타이틀인 Free Fire의 가장 기다려온 패치 중 하나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새롭고 흥미로운 기능이 많이 포함된 OB35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에 대해 다양한 모드, 캐릭터, 애완 동물 및 기타 사용자 정의를 제공합니다. 무기 커스터마이징은 각각의 새로운 패치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더 많은 킬을 얻고 더 높은 티어 랭크에 도달하기 위해 향상된 속성을 가진 새로운 무기를 시험해 보기 위해 이러한 무기를 커스터마이즈하려고 항상 찾고 있습니다.

OB35 업데이트에서 개발자는 다양한 무기의 다양한 속성을 많이 조정했습니다.

비존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비존

Bizon은 이번 패치에서 Free Fire의 최신 SMG입니다. 이것은 자유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이며 근접 전투에 특화된 강력한 무기입니다.

Bizon은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매우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파괴적인 피해로 인해 정확도도 낮습니다. 플레이어는 샷을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 무기의 가장 좋은 점은 게임에서 거의 모든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uzzle + Foregrip + Stock 콤보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적을 파견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G36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G36 무기 그림

G36은 Free Fire의 최신 AR입니다. FAMAS와 유사하게 2가지 촬영 모드를 지원합니다. 돌격 모드는 더 낮은 범위 비용으로 더 나은 피해를 입히므로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과 끝에서 더 잘 싸울 수 있습니다.

범위 모드는 그 반대이며 범위가 증가하고 피해를 입습니다. 이 모드를 활성화하면 플레이어가 더 정확하게 쏠 수 있습니다.

G36의 유일한 약점은 눈에 띄는 것이 없는 평균적인 통계입니다. OB35 패치는 Assault 모드의 발사 속도를 8%, Range 모드의 정확도를 12% 증가시켜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M24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M24

M24는 게임에 추가된 이후로 매우 인기 있는 자유 사격 무기였습니다. 이동 능력치가 매우 높은 가장 가벼운 저격총으로, 다른 저격수들과 달리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OB35 이전에 권총은 낮은 사거리와 손상으로 인해 전문가들에게 만족스럽지 못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Garena는 OB35에서 무기 데미지를 8% 증가시켜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총으로 2-3명의 적을 안정적으로 쏠 수 있습니다.

FAMAS-III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파마스

FAMAS는 Free Fire에서 사용하기 가장 어려운 무기 중 하나로, 자동으로 발사할 수 없는 유일한 돌격소총입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3개의 총알만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Garena가 지금 꽤 오랫동안 이 무기를 강화하려고 노력한 이유입니다. 높은 위험과 낮은 보상만 있기 때문입니다. OB35에서 주포는 추가로 5%의 장갑 관통력을 가지므로 후반 게임에서 더 실용적입니다.

Famas는 훌륭한 AR입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야수입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갑옷 관통 능력을 증가시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버스트 모드에서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총알 3발을 발사하여 기본 피해 53점을 기록합니다. 새 업데이트에서는 정확도도 향상되었습니다.

Famas는 이제 장갑 관통력이 증가하고 적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는 버스트 샷을 갖춘 훨씬 개선된 라이플입니다.

흉터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흉터

흉터 평균 스탯 라인을 가진 AR 사이에서 항상 "팩의 중간"무기였습니다. 다만, 가레나가 약간의 탄환 데미지를 추가해 변화를 주려는 모양새다. 전반적으로 이제 SCAR의 피해가 평균 이상이므로 게임 후반에 SCAR를 유지해야 할 더 많은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Scar는 게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돌격 소총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로 무기의 속성이 다양하게 조정되었습니다.

개발자는 게이머가 상대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전체 적중 피해를 늘렸습니다.

이 무기는 인상적인 정확도를 제공하여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61의 발사 속도와 61의 우수한 사거리를 가지고 있어 중장거리에서 총격전 중에 적을 더 잘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 고통스러운 돌격 소총 FF 무기 권장 사항

M1887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M1887

M1887은 오늘날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라이플이며 한 발로 플레이어를 아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OB35에서 Garena는 손상을 줄이면서 발사 속도와 사거리를 늘려 총의 균형을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변경 사항은 피해로 인해 너프보다 버프가 더 많습니다. M1887 여전히 한 발이 다른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OB35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러셔 캐릭터 5가지

훨씬 더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손상이 약간 줄어듭니다. 그러나 증가된 발사 속도는 화기를 가장 균형 잡힌 소총 중 하나로 만들고 공격적인 사용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