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

HP RAM 2GB용 게임

PUBG 모바일 라이트 저사양 휴대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감자 버전의 PUBG Mobile입니다. 이 게임의 Lite 버전에는 거대한 플레이어 기반이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PUBG Mobile Lite는 저가형 장치 사용자에게 스릴 넘치는 배틀 로얄 경험을 제공하여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 들였습니다.

일반 PUBG Mobile과 마찬가지로 PUBG Mobile Lite에서도 거의 동일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초보자라면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를 알아야 합니다. 무기 선택은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소입니다.

그렇다면 PUBG Mobile Lite 무기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다음은 초보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고 확실히 매우 좋은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 목록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 목록

M416

어태치먼트 M416 PUBG 모바일

M416은 PUBG Mobile Lite 및 PUBG Mobile 플레이어 중 최고의 무기로 간주됩니다.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다른 것보다 이 AR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M416의 낮은 반동으로 쉽게 사격할 수 있습니다. M426에 적합한 부착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416은 PUBG Mobile Lite의 모든 맵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사용 가능한 모든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AR 무기는 초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피해는 또한 적을 압도하게 만듭니다.

업 45

총-ump45-pubg

다음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는 UMP 45입니다. UMP 9가 UMP 45로 변경된 이후 이 무기는 단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치명적인 무기임이 입증되었습니다. .45 ACP 탄약을 사용하는 UMP45는 SMG로 PUBG Mobile Lite의 신규 플레이어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SMG 유형 무기인 UMP 45는 처음에 25발이 제공되며 확장된 탄창을 사용하면 35발로 확장됩니다. UMP 45는 레드닷부터 6배율 스코프까지 장착할 수 있어 단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흉터 L

SCAR-L

Scar L은 이 게임에 있는 또 다른 돌격 소총으로 전투에서 매우 쉽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Scar L은 높은 헤드샷 비율로 유명합니다. 

Scar L은 PUBG Lite 맵 곳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5.56mm 탄약을 사용합니다. 수직 포어 그립과 3x 스코프를 장착하면 Scar L 샷이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 무기는 실제로 프로 선수와 초심자 모두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최악의 무기 5장 장거리 전투, 반동이 심하게 손상된다!

베릴 M762

Mk14-베릴-M762-PUBG

Beryl M762는 PUBG Mobile Lite에서 커리어를 시작하는 훌륭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7.62 탄약을 사용하며 근거리에서 야수 병기입니다. 반동이 높지만 Beryl M762는 고통스러운 손상으로 유용합니다.

이 무기는 M416처럼 많은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음기, 수직 포어 그립, 레드 도트 사이트가 이 무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Kar98K

Auto Kocar Kacir는 kar98k를 사용합니다.

마지막 최고의 무기는 Kar98K입니다. Karabiner 98K(Kar98K)는 PUBG Mobile Lit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원샷 스나이퍼인 Kar98k는 장거리 게임에서 당신을 위해 쏠 수 있는 최고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6x 및 8x 조준경은 이 저격수와 함께 장거리 사격에 가장 적합합니다.

아직 초보이신 분들은 소절 연주가 조금 힘드실 거에요. 스나이퍼를 사용하면 적과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무기 하나만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Indonesia의 TDM 모드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무기

다음은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 목록입니다. 모든 무기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무기 목록만이 PUBG Mobile Lite의 모든 무기 중 최고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