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5개, 데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근접 무기 ff

프리파이어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입니다. 5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는 이 게임의 세계적인 인기를 반영합니다. ff의 가장 지독한 무기를 사용하여 몇 초 안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선택하고 Booyah를 얻을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무기가 있습니다. 저격 소총에서 다양한 능력을 가진 소총에 이르는 무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ff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무기에 대해 설명하고 등급을 영웅으로 올릴 때 사용해야 합니다. 제안?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FF 2022에서 가장 위험한 무기 목록

Free Fire 랭크 모드에서 가장 멋진 무기 ff를 찾고 있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VCGamers가 아래에 가장 적합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M1887

지긋지긋한 무기 ff
M1887

M1887은 최대 타격 피해가 100인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총 중 하나입니다. 총은 쉽게 발견할 수 있으며 탄창 용량은 2발입니다.

무기는 중거리 및 장거리 총격전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에서만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1887은 의심할 여지 없이 Garena Free Fire에서 최고의 산탄총입니다. 서류상으로는 100데미지를 줍니다. 높은 재장전 속도와 함께 적절한 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추어 플레이어는 약실에 두 개의 포탄만 있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산탄총은 피해 가능성이 크지만 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과소평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 M1887이 아마도 데미지 스탯이 100점으로 가장 강할 것입니다. 

M1887에는 총알이 2개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M1887의 재장전 애니메이션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2발을 발사한 후 재장전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마십시오. 다른 무기로 전환하고 발사하십시오.

AWM 스나이퍼 라이플

지긋지긋한 무기 ff
AWM

목록에서 두 번째로 고통스러운 ff 무기는 게임에서 가장 치열한 저격 소총, 즉 AWM입니다. 평균 적중 피해는 90입니다. 이 무기에는 8배율 조준경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장거리 전투를 위해 8x 스코프를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에어드롭을 약탈하거나 이미 무기를 소유한 적 플레이어를 죽임으로써 AWM을 얻을 수 있습니다.

AWM으로 알려진 Arctic Warfare Magnum은 Free Fire에서 스나이퍼 라이플의 왕입니다. 그것은 각각 91과 90의 범위와 정확도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의 다른 모든 저격소총의 데미지 비율과 비슷한 90 데미지를 주지만 헤드샷 보너스 데미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 무기로 플레이어는 레벨 3 헬멧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쏠 수 있습니다.

M79

지긋지긋한 무기 ff
M79

M79는 40mm 탄약을 사용하는 경기관총입니다. 무기는 90 범위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무기는 정확도가 보통이지만 게임에서 발사 속도가 가장 느립니다. 무기는 매우 장거리에 좋습니다.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수류탄 발사기가 있습니다. 런처는 90의 기본 데미지로 막대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사거리와 발사 속도가 부족하지만 게임 내 무기 중 최고의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M79 Grenade Launcher용 Midnight Mafia Flaming Temper 스킨이라는 새로운 스킨이 게임의 Weapon Royale 섹션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Weapon Royale을 플레이하기에 충분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M60

지긋지긋한 무기 ff
M60

M60은 Free Fire의 기관단총이며 라운드당 최대 60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56의 평균 적중 피해를 입히며 인상적인 발사 속도를 고려할 때 상당한 수치입니다. 근접 전투 및 중거리 총격전에 가장 적합합니다.

Viper Gangster 스킨은 특히 M60 LMG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무기의 화력을 감안할 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이 손상 보너스를 받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작은 대가가 있습니다. 무기 스킨은 무기의 재장전 속도를 낮추어 긴장된 총격전 중에 위험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oza Thunder Electrified 및 Golden Roar를 얻는 방법

그로자

지긋지긋한 무기 ff
그로자

그로자 Free Fire에서 최고의 돌격 소총이며 가장 많이 찾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기본 데미지는 61이며 견고한 발사 속도를 제공합니다.

에스이 무기는 또한 상당한 안정성과 정확도를 제공하므로 Free Fire의 중장거리 전투에 적합한 무기입니다.

OB35에서 최근 버프를 받은 후 Groza는 정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되찾았고 다시 한 번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가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무기는 높은 AK 데미지와 빠른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어 엄청난 양의 DPS를 제공합니다.

Groza는 공중 투하 무기로서의 특성으로 인해 여전히 매우 드물지만 지금은 확실히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Groza는 AK보다 발사 속도가 빨라 플레이어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더 나은 AR이 여전히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FF 이름과 그 의미, 서둘러!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저렴하고 안정적인 게임 충전을 위해 믿을 수 있는 것은 VCGamers. 빠른 것 외에도 모든 거래에서 더 많은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