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최고의 FF 근접 무기 5개

근접 무기 ff

이 ff 근접 무기는 놀라운 피해와 발사 속도로 단 몇 초 만에 적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안에 프리파이어 클래시 스쿼드와 BR, 근접 전투가 아마 가장 어려울 것입니다. 그 범위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목표물을 맞출 수 있어야 하며 생존하려면 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무기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9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근접 무기 5개를 보여줍니다.

FF 근접 무기 목록 

특히 VCGamers는 2022년 9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근접 무기 5가지를 정리했습니다.

MAG-7

근접 무기 ff
MAG-7은 최고의 자유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중거리 위력과 높은 연사력으로 MAG-7 대부분의 소총보다 민첩합니다. M1014와 비슷한 대형 탄창을 가지고 있지만 M1014와 달리 연사력이 53으로 높습니다.

이 무기는 돌격소총과 같은 등급이므로 플레이어가 치명적인 산탄총을 빠르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샷건은 느린 발사 속도로 균형을 이루므로 적이 샷 사이에 돌아오거나 달릴 수 있습니다. MAG-7은 그 문제를 해결하여 라이플을 그 어느 때보다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벡터

최고의 자유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벡터는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벡터 Free Fire의 첫 번째 Akimbo 무기로 유효 범위는 짧지만 근거리에서는 파괴적인 위력을 가집니다. 이전 패치의 모든 너프 후에도 Vector Akimbo는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발사 속도가 81인 Vector는 게임에서 두 번째로 빠른 무기이며 MP40보다 약간 느립니다.

통계적으로 벡터의 범위는 낮습니다. 플레이어는 총이 작동하려면 가까이 다가가야 하는데, 이는 저격에 비해 약간 더 위험합니다.

더 작은 탄창 크기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25는 상당히 낮고 장기간의 전투에서 바닥날 수 있습니다. Vector의 재장전 속도는 41에 불과하므로 무작위로 방출하면 적에게 보복할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자유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Kord는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Kord 총은 OB27 업데이트의 일부로 추가된 Free Fire의 모든 SMG 중 최신 무기입니다. M60과 M249 사이의 "중급" 탄창 크기, 데미지, 연사력으로 보입니다. 현재 Kord는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근접 기관총 중 하나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무기의 가장 좋은 부분은 웅크려 활성화할 수 있는 특수 기관총 모드입니다. 이를 통해 Kord는 동시에 3발을 발사할 수 있으며 정확도와 발사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MP40

ff 무기 조합
MP40은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세 번째 ff 근접 무기는 MP40입니다. MP40은 전적으로 근접전에만 초점을 맞춘 "모 아니면 도" 무기입니다.

Free Fire의 모든 무기 중에서 가장 높은 발사 속도 대신 MP40은 유효 범위가 가장 낮습니다. Vector Akimbo가 출시되기 전에 MP40은 빠른 폭발 피해를 줄 수 있는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근접 전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상당히 오래된 무기이기 때문에 MP40은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를 사용하려면 DPS를 더욱 높이기 위해 재고 및 잡지 부착물을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FF 무기 조합

M1887

근접 무기 ff
M1887은 최고의 자유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윈체스터 모델 1887은 레버 액션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대구경 더블 샷 라이플입니다. 산탄총은 1991년 영화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에서 터미네이터가 선택한 무기로 사용하는 상징적인 무기가 되었습니다. M1887은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산탄총입니다.

전반적으로 M1887은 폭발적인 무기로,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손상 수치와 최고 54의 장갑 관통력을 자랑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총을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 고통스러운 돌격 소총 FF 무기 권장 사항

21 범위는 실제로 Free Fire의 다른 모든 라이플보다 높기 때문에 조금 더 서서 여전히 목표물을 맞출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