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FF 헤드샷 무기 및 정확도 2022년 5월 에디션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플레이어라면 프리파이어 조준 기술을 향상할 필요 없이 샷의 정확성을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2022년 5월호에서 이 5가지 FF 헤드샷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무기는 제대로 작동합니다. 그들은 치명적이며 전체 분대를 쉽게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살포 및 기도 기술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소수의 무기만 정확할 수 있었습니다.

이 무기는 숙련된 플레이어가 장거리 헤드샷을 쉽게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획득하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Free Fire에서 정확한 샷을 시도하면서 이 FF 헤드샷 무기를 사용하여 승리하세요.

2022년 5월 최고의 FF 헤드샷 무기 목록

총격전은 Garena Free Fire의 핵심 요소이자 경기 승리를 결정짓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Garena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근거리, 중거리 및 원거리에서 상대와 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통계를 가진 많은 무기가 게임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유리한 위치에 있을 때만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게임에서 헤드샷을 찍는 데 익숙하지만 때때로 바디샷을 찍는 경향이 있는 다른 선수들에게는 어려운 작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게임 내 정확도에 따라 쉽게 헤드샷을 맞출 수 있는 무기도 있습니다.

딱따구리

FF 헤드샷 총
딱따구리

딱따구리는 명사수 소총 중장거리 전투에 능한 자. 탄창당 12발과 69발의 높은 정확도를 갖춘 이 무기는 숙련된 플레이어의 손에서 치명적입니다.

정확도는 제쳐두고 독특한 판매 포인트는 갑옷 관통 데미지입니다. 그것은 77에 서서 사용자가 헬멧을 쓰고 있더라도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M14

FF 헤드샷 총
M14

두 번째 FF 헤드샷 무기는 M14. M14는 AR보다 스나이퍼에 가깝습니다. 사거리와 피해량 모두 70년대 후반입니다. 이것은 장거리 전투에서 효과적입니다. 57의 정확도로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상당한 거리에서 상대를 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5 탄창의 크기 때문에 이 무기는 격렬한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장거리 총격전을 제외하고는 전투에서 잘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사실을 주 무기로 사용하기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M14는 정확도가 57인 장거리 소총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무기의 완벽한 사거리 기능으로 원거리에서 적을 쉽게 골라내고 헤드샷까지 맞출 수 있습니다.

무기의 전반적인 데미지 출력도 인상적이며 적에게 높은 데미지 헤드샷을 보장합니다.

USP

다음은 현재 최고의 FF 헤드샷 무기 중 하나인 USP입니다. USP는 데미지나 사거리 측면에서 크지는 않지만 정확도는 57입니다. 근접 전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목표물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능력치가 부족한 경우 이동 속도로 보완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유리하게 활용하고 적의 측면을 공격하여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AWM

FF 헤드샷 총
AWM

FF 헤드샷 무기 목록에는 확실히 AWM이 있을 것입니다. Free Fire의 저격수와 관련하여 AWM은 대부분의 사용자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초보자도 빠르게 기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치명적인 것은 최대 90의 정확도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먼 거리에서 샷을 찍고 헤드샷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최대치에 가깝지만 부착물을 사용하면 정확도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역대 최고의 저격수 AWM을 언급하지 않고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정확도가 90인 높은 데미지 출력으로 이 무기는 모든 갑옷 수준의 적을 쏠 수 있습니다.

AWM은 플레이어가 저격수에 익숙해지면 살인 기계가 될 것이며 이 단일 무기의 도움으로 Free Fire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 가장 유용한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벡터

FF 헤드샷 총
벡터

높은 반동을 가진 SMG의 경우 Vector는 놀랍게도 61이라는 좋은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조준경이 없더라도 이 무기는 중거리에서 치명적이며 사용자가 상대를 쉽게 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kimbo 스타일로 사용하면 정확도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조준경을 아래로 향하지 않으면 샷이 빗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SMG는 대부분의 전투 상황에서 잘 작동합니다.

Vector는 Free Fire의 강력한 SMG입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와 기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정확도가 좋고 20발 탄창이 있습니다. 이것은 근접전에서 가장 효과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도 플레이어는 이러한 Akimbo 스타일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역 벌칙이 관련되어 있지만 장점이 단점보다 중요합니다. 그로 인한 피해만으로도 이 무기를 사용할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도망치는 대신 총을 쏘며 전투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착륙 시 완벽한 무기를 찾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스터리 샵 FF Max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5가지

여기에 언급된 무기는 스킨이 없습니다. 높은 정확도로 헤드샷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개별 플레이어의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