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Airdrops에서 얻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무기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에어드랍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항상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무기, 조끼 및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이 무기들은 PUBG 에어드롭에서만 등장하는 가장 강력한 무기들입니다.

PUBG Mobile 에어드랍은 항상 Vicigers 친구들에게 최고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이 무기는 PUBG 에어드랍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적이고 가장 강력합니다. VCGamers.com에서 PUBG 에어드랍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5가지를 확인하세요.

PUBG 에어드롭 무기 목록

무기는 모든 배틀로얄 게임에 있어야 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무기를 사용하려면 기술, 지식, 연습이 필요합니다. PUBG에서는 건물을 약탈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죽이거나 PUBG 공중 투하를 통해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PUBG 에어드롭은 높은 수준의 전리품과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치명적인 무기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탑 5 PUBG 에어드롭 건에 대해 언급할 것입니다.

AWM

PUBG 에어드랍

AWM은 Arctic Modern Warfare Magnum의 약자입니다. AWM은 원샷으로 원킬을 할 수 있는 PUBG 모바일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이자 가장 강력한 저격수임에 틀림없다.

AWM은 총알 한 발로 레벨 3 헬멧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타격당 데미지는 105입니다. 따라서 장거리 전투에서 정확한 AWM 총알로 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AWM은 총알당 105의 모범적인 적중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조준과 정확도로 플레이어는 AWM 저격수와 함께 장거리 전투에서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그로자

PUBG 에어드랍

PUBG 에어드롭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무기는 단연 7.62탄을 사용하는 Groza입니다. Groza는 엄청난 피해와 빠른 연사력으로 근접전에서 확실한 야수입니다.

Groza에서 3-4 발의 총알만으로 적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AR은 단일 및 완전 자동의 두 가지 촬영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로자에만 AR 서프레서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무기에 대한 확장된 Quick-draw 탄창을 찾아야 합니다.

M249

PUBG 에어드랍

M249는 빠른 연사력과 대용량으로 근접 전투에서 맹수입니다. 이 총의 최대 적재량은 100발입니다.

이 총알 수는 한 번에 2-3명의 플레이어를 청소하거나 한 개의 총알 탄창에서 한 분대를 청소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이 5.56 LMG에는 탄창과 총구용 부착 슬롯이 없습니다. 이 무기에는 조준경/스코프만 부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249에 가장 적합한 쌍안경/스코프는 빨간색 점, 홀로그램 또는 2x 스코프입니다.

Mk14

PUBG 에어드랍

다음 강력한 PUBG 독점 에어드랍 무기는 7.62 탄약을 사용하는 Mk14입니다. 이 무기는 단거리,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모두 사용할 때 매우 유연합니다.

기본 탄창의 용량은 10발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총에 확장 탄창을 장착하면 장전당 20발로 확장됩니다. 게다가 이 무기는 반동이 크다. 따라서 AR 또는 SR 보정기를 Mk14에 부착해야 합니다.

MK14는 PUBG Mobile에서 자주 간과되는 무기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약점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DMR Sniper는 SLR, Mini-14 및 SKS와 동일한 범주로 분류됩니다. MK14는 PUBG Mobile의 다른 무기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히며 근접 전투에서 치명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

8월

PUBG 에어드랍

PUBG 에어드롭에서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야수 무기는 AUG입니다. 이 AR 5.56은 발사 속도는 좋지만 반동은 상당히 적습니다.

AUG는 PUBG Mobile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AR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에 소음기 또는 보정기 및 레드 닷 또는 스코프 2x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에는 전 세계 무기고에서 가져온 최고의 무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이 게임의 일부 무기는 PUBG 에어드롭 전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감독자! M1887 및 AUG Winterlands 2021이 돌아왔습니다!

이 강력한 무기는 게임에서 약탈한 후에만 얻을 수 있습니다. 위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PUBG Mobile 에어드롭 무기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