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SMG, Valorant SEA Masters 1 준결승에서 BOOM Esport를 물리치다

Team SMG, Valorant SEA Masters 1 준결승에서 BOOM Esport를 물리치다

Vicigers님, Valorant SEA Masters 1의 준결승에는 인도네시아 대표 한 명, 즉 BOOM Esports만이 참가했습니다. 8강에서 예선을 통과한 그들은 Timing Monster Gaming의 교체 선수로 Team SMG와 맞붙었습니다. 부정 행위.

치열한 3차전 끝에 성냥, 불행히도 BOOM Esports는 Team SMG에 2-1로 패한 후 먼저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그러나 BOOM Esports는 여러 차례 Team SMG를 어렵게 만들 수 있었기 때문에 머리를 높이 들고 패배했습니다. 그들의 투쟁은 어떻습니까?

폴더 1: 상승

출처: google.com

팀 SMG 우승 권총 라운드, 0-3까지 이어졌습니다. 붐 e스포츠가 해냈습니다 무성한 4 라운드에서 SMG 팀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7라운드 1~6위.

BOOM은 8라운드부터 따라잡을 수 있었지만 10라운드에서 SMG가 3-7로 승리하면서 멈췄습니다. 그들의 리드는 BOOM이 4-11로 1점을 얻은 후 15라운드까지 지속되었습니다.

BOOM 부활은 몇 번의 라운드 승리로 시작되지만 매치 포인트 18 라운드의 SMG는 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SMG는 6-13의 점수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폴더 2: 바인드

출처: google.com

SMG가 또 훔쳐간다 권총 라운드 짧은 리드를 잡았지만 3라운드에서 BOOM에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두 팀은 5라운드에서 SMG에 3-2로 치열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BOOM이 작동하면서 두 팀이 서로 추월했습니다. 무성한 8라운드 동점 상황에서 BOOM은 한순간이라도 상황을 4-5로 역전시킬 수 있었다. 12라운드에서야 그들은 리드 5-7 꽤 괜찮습니다.

BOOM은 계속해서 격차를 벌리고 있습니다. 리드 16라운드 6-10. BOOM의 실수로 SMG가 결정타를 냈습니다. 에이스 클러치 17 라운드에서 그러나 그들은 돌아 왔습니다 반송. BOOM 이점을 위한 임시 7-11 점수.

SMG는 여러 번의 승리와 한 번의 승리를 쫓기 시작했습니다. 완벽한. 22라운드의 1v1 결투는 BOOM을 매치 포인트 10-12. 10-13의 최종 점수는 마침내 BOOM Esports의 승리로 이어졌고 두 팀은 폴더 제삼.

맵 3: 안식처

출처: google.com

다시 한 번 SMG가 이겼습니다. 권총 라운드 5라운드에서 4-1로 앞섰습니다. BOOM이 정상 궤도에 올랐고 8라운드에서는 SMG에게 5-3으로 패했습니다.

BOOM과 SMG의 격차가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SMG에 대한 서 7-5 기술적 일시 중지 13라운드에서. BOOM Esports는 14라운드에서 7-7로 다시 자리를 잡았습니다.

BOOM과 SMG 사이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습니다. 18라운드 9-9 저녁. 역전승, BOOM이 이겼습니다. 움켜쥠 점수를 10-10으로 맞추기 위해 돌아갑니다.

SMG는 또 다른 라운드에서 승리하고 마침내 결정을 내렸습니다. 매치 포인트 방식으로 완벽한. BOOM Esports는 승리와 야망을 가지고 게임을 시간 외에. 경기 막바지에 양 팀은 매우 극적인 경기를 선보였으며 SMG는 마침내 BOOM Esport를 13-11로 꺾고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비록 패배했지만 BOOM Esports는 Team SMG에 치열한 저항을 제공할 수 있었고 이 준결승 경기를 Valorant SEA Masters 1 이벤트 전체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긴장된 경기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