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셀레나 로밍을 사용하는 요령

카구라

셀레나는 최근 게임에서 노숙자 자리를 채우는 데 자주 의존하는 마법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셀레나 로밍을 사용하는 요령을 알아야 잘못 이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를 입히는 Roam Dire Hit 아이템 효과를 포함한 그의 강력한 능력은 그를 강력한 로밍 영웅으로 만듭니다.

터프한 셀레나 로밍 영웅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셀레나 로밍을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lena Roam MLBB 플레이 팁

이 영웅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먼저 리필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영웅을 얻으려면 많은 다이아몬드 또는 배틀 포인트를 교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Abyssal 스킬을 올바른 위치에 배치

셀레나 롬
영웅 셀레나는 어비설 스킬을 사용합니다.

셀레나 로밍 사용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첫 번째 팁은 어비설 트랩 스킬을 올바른 위치에 설치하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그의 Abyssal Trap 능력은 맵 전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상대가 통과할 수 있는 지역에 어비설 트랩 스킬을 시전해야 합니다. 또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숲이나 덤불에 들어가기 전에 개방할 수도 있습니다. 

회전하기

셀레나 롬
스킬 사용시 회전

셀레나 롬을 입고 싶은 분들을 위한 또 다른 팁은 로테이션을 최대한 잘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로머의 작업 로밍, 회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한 가지 일에 집착하기보다는 도움이 필요한 팀원을 번갈아 가며 돕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플레이

셀레나 롬
초기 게임부터 바바리안 플레이

셀레나를 연기한다면 돌아다니다, 게임 시작부터 최대한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초반에 소극적으로 플레이하면 팀이 게임에서 이길 가능성이 적기 때문입니다.

Abyssal Arrow와 Abyssal Trap의 조합을 사용하여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십시오. 때때로 상대방의 정글 지역에서 폭동을 일으켜 상대방의 HP 균형을 맞출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견고한 백업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Hero Selena Sick in Season 24 ML

측면에서 심연 화살 던지기

셀레나 롬
심연의 기술을 적에게 시전하다

이 영웅을 로머로 사용할 때의 또 다른 팁은 적들이 쉽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정면에서 Abyssal Arrows를 던지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을 이용하여 어비설 애로우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벽이나 덤불을 이용해 심연의 화살을 던져 적들이 스킬을 피하기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멋진 셀레나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그래서 모바일 레전드에서 셀레나 로밍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VCGamers에서만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