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세계의 인도네시아 유명 인사

세상이 발전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e스포츠 국내에서는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이 닥쳤을 때 많은 비즈니스 부문이 혼란에 빠진 반면, e스포츠는 활동의 대부분이 온라인이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였습니다. 대다수뿐만 아니라 많은 유명인들도 씨름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 사업에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유명인은 누구입니까?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e스포츠
e스포츠
e스포츠 산업은 느리지만 확실히 큰 물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초기 징후는 이 한 분야가 다른 분야보다 더 크고 더 지속 가능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언젠가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대부분의 젊은이들에게 꿈입니다. 이 활동은 곧 고소득 직업이 될 것입니다.
예, eSports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로 그 것입니다. 사람들이 팀을 이루어 온라인 게임을 합니다. 이 토너먼트는 이제 수백만 명의 열성적인 온라인 청중과 함께 인정되고 개최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e스포츠 토너먼트는 일반적으로 스트리밍됩니다. 경기장에는 가제트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을 정확하게 보여주는 대형 스크린도 있습니다. 해외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에서도 e스포츠가 유례없는 발전을 보이고 있다. 다음 5 명의 아티스트조차도 매우 열성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라피 아마드

이 아티스트는 참으로 다재다능합니다. 다양한 TV 프로그램의 호스트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Nagita Slavina의 남편은 스트리밍 콘텐츠로 YouTube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본명이 Raffi Faridz Ahmad인 이 아티스트도 e스포츠의 세계에 뛰어들었습니다. Raffi Ahmad는 또한 RANS Esports라는 e스포츠 팀을 소개했습니다. 사용된 RANS는 Raffi Ahmad의 이니셜, 즉 Nagita Slavina를 나타내는 NS가 포함된 RA에서 유래한 인기 있는 명칭입니다. RANS는 특히 YouTube 업로드를 위한 디지털 콘텐츠 회사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 RANS Glory라는 PUBG 모바일 팀은 Logistic Tournament Online Championship 시즌 2와 Tri Borneo Championship 2020 등 여러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인도네시아 Esports Awards에서도 RANS Esports 팀은 가장 좋아하는 유명인 팀 클래스에서 우승할 수 있습니다. .

아리엘 노아

여자 킬러라는 별명을 가진 연예인은 인도네시아 게임계에 남고 싶지 않다. Ariel Noah로 더 널리 알려진 Nazril Irham은 실제로 2003년에 결성된 Two Pillars를 데리고 2020년 6월부터 e스포츠 비즈니스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Ariel Noah 자신도 16년 동안 게임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The Pillars를 통해 그는 국내 게임 및 e스포츠 부문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금까지 The Pillars에는 이미 다양한 챔피언십에 등장하기 시작한 여러 디비전이 있습니다. 사실 The Pillars는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팀원들의 결속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목적으로 챔피언십을 자주 개최합니다.

가네샤의 썰매

e스포츠 팀을 만드는 다른 유명인들과 달리 Giring Nidji로 널리 알려진 Giring Ganesha는 다른 채널을 통해 이 분야에 진출하는 데 훨씬 더 관심이 많습니다. 그는 또한 IESPL 또는 그 약어인 Indonesia Esports Premiere League를 설립했습니다. 그래서 Giring은 자의적이지 않은 수준에서 토너먼트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있습니다. Giring의 가장 자랑스러운 업적은 인도네시아에서 권위 있는 연례 행사인 President Esports Cup을 조직한 것입니다. 그가 초청하는 게임은 인도네시아 e스포츠 분야를 대표하는 다양한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선수들이 플레이하고 있다.

페비타 피어스

많은 사람들이 PUBG Mobile 게임에서 게임을 하지 않는 것으로 명성이 높은 Pevita Cleo Eileen Pearce라는 정식 이름을 가진 이 아름다운 아티스트를 알고 있습니다. 북극 마녀 스킨(PUBG Mobile Winter Festival Skin) 참여 외에도 SMBG.ID 조직의 회장직을 맡아 e스포츠 분야에서도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다.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은 확실히 Pevita가 오랫동안 PUBG Mobile을 플레이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페비타가 예전에 PC방에서 시간을 보내며 게임 외에는 할 일이 없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올라 람란

이 아티스트가 가장 친한 친구인 Raffi Ahmad의 발자취를 따라 e스포츠 팀을 만드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2020년 7월, 캐리어뿐만 아니라 모델이자 광고 스타인 Olla Ramlan은 ORS Esports라는 e스포츠 팀을 결성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팀 이름이 Winaar Esports로 변경되었습니다. 구성된 e스포츠 팀에는 자주 참석하는 두 개의 부서, 즉 MLBB와 PUBG Mobile이 있습니다. 현재 Winaar Esports는 참가하는 다양한 토너먼트를 통해 더 많은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산업은 인도네시아 정상급 연예인 5인의 참여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물론 미래에는 이 매우 매력적인 산업, 특히 젊은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은 유명인사가 참여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