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갤럭시 A22 5G 사양, 삼성의 유망한 저렴한 5G HP

갤럭시 A22 5G 유출

Samsung Galaxy A22 5G 디자인의 대략적인 모습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유출자 @OnLeaks가 공유한 비공식 렌더링에서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갤럭시 A22 5G, 삼성의 저렴한 5G HP 곧 출시

Samsung Galaxy A22 5G의 디자인 및 화면

갤럭시 A22 5G 유출
출처: @OnLeaks/Voice

유포되는 유출 이미지에 따르면 갤럭시 A22 5G는 여전히 에어드롭 모델이 적용된 노치, 후면의 사각 카메라 모듈 블록, 화면 하단의 상당히 큰 베젤, 후면의 3.5mm 포트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단과 오른쪽에 지문이 함께 전원 버튼으로.

크기는 167.2 x 76.4 x 8.7mm(또는 후면 카메라 범프를 포함하면 두께 9.7mm)입니다.

소식통은 삼성 갤럭시 A22 5G의 실제 화면 크기는 6.5인치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GSMArena는 이 휴대폰의 공식 이미지도 업로드한 것으로 보이며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a22 5g
갤럭시 A22 5G, 출처: GSMArena

GSMArena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이 휴대폰의 화면 면적은 6.4인치로 앞서 @OnLeaks가 보도한 루머와 크게 다르지 않다.

카메라

이전에 본 두 장의 사진에 따르면 이 휴대폰에는 후면 카메라용 카메라 모듈이 3개 있고 LED 플래시도 장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GSMArena에 따르면 이 휴대폰에는 48MP 메인 카메라 모듈 1개, 8MP 초광각 카메라 모듈 1개, 2MP 매크로 카메라 모듈 1개로 구성된 3개의 카메라 모듈이 장착될 예정이다.

GSMArena는 또한 갤럭시 A22 5G에 최대 30fps FullHD 해상도의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f/2.2 조리개가 있는 13MP 셀카 카메라가 있다고 알렸습니다.

배터리

다수의 누출 소문에 따르면 이 휴대폰은 MediaTek Dimensity 700 프로세서, 두 가지 RAM 및 ROM 변형(4/64GB 및 4/128GB), Android 11, OneUI 3.1, 물론 5G 네트워크를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충분한 사양입니다 저가형 주방 사업용이지만 아마도 소문난 갤럭시 A22 5G의 가격과 비슷할 것입니다.

아직 배터리 용량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이전 모델인 Samsung Galaxy A21s의 용량은 5000mAh이며 아마도 Galaxy A22 5G도 동일한 배터리 용량을 가질 것입니다. 특히 예전처럼 저렴한 휴대폰은 종종 대용량 배터리로 지원됩니다.

그러나 GSMArena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누출 순환, Galaxy A22 5G 사양에 대한 공식 페이지에는이 휴대폰에 내장 된 배터리가 15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4500mAh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정보가 정확할까요? 삼성이 이 휴대폰의 공식 사양을 발표한 후 함께 기다려 봅시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