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Kayo Valorant: 2022년을 위한 기술 및 팁

카요 발로란트

카요 발로란트 마스터해야 하는 이니시에이터 에이전트입니다. Kayo는 또한 전쟁을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Kayo Valoran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꼭 읽어야 할 글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4.03 패치의 Brimstone Valorant 업데이트가 기존 메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능력 Kayo Valorant

카요 능력
카요 발로란트

Riot Games의 설명에 따르면 Kayo Valorant는 "광선 무력화라는 한 가지 목적을 위해 제작된 전쟁 기계"입니다.

파워 디펜스 파워는 발로란트 라디안트를 활용하여 다른 에이전트가 자신의 능력을 활성화하는 것을 방지하며, 이는 대부분의 기존 에이전트에 대한 직관적인 카운터입니다.

Kayo Valorant 게임 디자이너 Ryan Cousart는 이러한 로봇과 같은 에이전트의 의도가 조각과 플래시를 사용하여 에이전트를 "기본으로 돌아가게" 하지만 강조가 추가된 "나쁜" 키트를 사용하는 것임을 인정했습니다.

파편(C)

카요 파편
카요 발로란트

KAYO의 파편 능력은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파편은 바닥에 달라붙어 클러스터와 같은 방식으로 여러 번 폭발했으며 각 폭발의 중심은 거의 치명적이었습니다.

플래시/드라이브(Q)

플래시 카요
카요 발로란트

KAY/O의 능력 키트는 그를 플래시뱅이 있는 또 다른 요원으로 간주합니다. 섬광 수류탄은 짧은 퓨즈 후 폭발하여 시야에 있는 모든 사람의 눈을 멀게 했습니다.

에이전트는 충전된 섬광을 시전할 수도 있습니다. 충전된 플래시는 일반적인 왼쪽 클릭 대신 오른쪽 클릭으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1.6초와 달리 1초 동안만 요리하면 됩니다.

영점(E)

제로 카요
카요 발로란트

상대를 압박하는 KAY/O의 능력은 그의 키트의 주요 장점입니다. E를 사용하면 칼날이 처음 닿는 표면에 달라붙어 폭발을 일으키고 상대가 능력을 사용하도록 압력을 가합니다.

NULL/ CMD(X)

카요 발로란트

KAY/O의 궁극기 능력은 활성화 시 편광 방사광 에너지로 즉시 과부하됩니다. 이것은 KAY/O를 강화하고 그 위치에서 큰 에너지 펄스를 발산하여 적중한 적을 짧은 시간 동안 제압합니다.

KAY/O의 궁극기 능력은 전투 자극제를 키트에 추가하고 마지막 기회 생명선을 추가하여 자신에게 몇 가지 특전을 제공합니다. KAY/O가 과부하 상태에서 사망하면 죽지 않고 불안정한 상태가 되어 팀원에게 부활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팬텀 발로란트 팁

Kayo Valorant 사용 팁

카요 발로란트
카요 발로란트

KAY/O 플레이어는 확실히 각 라운드 시작부터 자신의 능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십자선의 조준과 배치가 날카롭지 않으면 일정 시간 동안 능력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적을 제압 반경에 가두는 것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팀에서 Yoru를 플레이하고 있었고 Bind의 텔레포터 근처에 Gatecrash를 두고 왔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간 후 이동했는데 KAY/O의 상대가 자신의 스폰 지점 교차로 근처에서 Zero/Point를 사용하는 때입니다. Yoru의 모든 능력이 즉시 정지되고 진압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눌렀을 때 순간이동할 수 없어 적에게 취약한 상태가 됩니다. Yoru만이 아니라 KAY/O는 Valorant의 모든 요원에게 고유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KAY/O의 궁극적인 능력 세트는 적 진압에 크게 기반을 두고 있어 순수한 FPS 총격전을 장려합니다. 따라서 KAY/O 전기와 싸우는 가장 중요한 측면은 모든 플레이어가 시간과 연습을 통해 목표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CS:GO 팬들은 KAY/O의 플래시 기능을 좋아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플래시를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른손에 있는 KAY/O는 팀원이나 자신을 번쩍이지 않고 가까이에서 적을 번쩍일 수 있으며 근거리에서 적의 눈을 멀게 하는 것은 쉬운 킬입니다.

조각/정신(수류탄)은 플레이어가 무료 킬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다목적 능력입니다. KAY/O의 조각/정신 능력에 대한 모든 빌드를 배우면 식물 후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스파이크를 보호하거나 해체하려고 할 때 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가장 스타일리시한 챔버 용맹 요원

Kayo Valorant의 약점

카요 발로란트

KAY/O는 궁극적으로 매우 강력한 듀얼리스트이며 지금까지 KAY/O가 더 공격적인 러시를 장려할 수 있다는 사실 외에 그를 플레이하는 데 있어 많은 약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KAY/O를 통해 상대 팀은 핵심 포인트를 커버하여 위치 제어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으며 가능한 한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게 됩니다.

또한 실력에 의존하지 않고 총격전에서 KAY/O에 도전할 수 있는 강력한 조준력을 가진 플레이어는 그를 상대로 승리할 것이지만 플레이어가 집중해야 할 것은 조준 향상만이 아닙니다.

따라서 능력이 없어도 침착하고 정확하게 유지하려면 정신 상태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타고난 원터치 스킬을 가진 플레이어는 제압당해도 쉽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미끼 유틸리티 KAY/O가 이상적이지만 그의 궁극기와 싸우려면 엄격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Valorant의 전쟁 기계는 궁극기에 탱크로 변신합니다. 억제 펄스와 결합된 Combat Stim은 플레이어가 총격전을 벌이도록 강제하고 약한 플레이어는 쉽게 쓰러집니다.

팀에 KAY/O가 있을 때 얻을 수 있는 추가 이점은 상대방이 궁극의 상태에서 그를 죽이면 팀원이 그를 안정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쓰러진 상태에서 KAY/O의 HP는 850이며 상대는 그를 쏘거나 쉽게 죽이기 위한 미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Y/O의 '죽음'에서 회복하는 능력은 그에게는 강점이지만 상대가 이 능력을 미끼로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팀의 약점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