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아이스박스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아이스박스 지도

아이스박스 지도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지도입니다. 용감한. 이 지도는 멋진 느낌과 공격 또는 방어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장애물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맵에서 플레이할 때 창의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Riot Games는 확실히 플레이어를 위한 도전적인 맵을 만드는 데 더 발전할 것입니다. 다음은 가장 추운 발로란트 아이스박스 맵 리뷰입니다.

아이스박스 맵 Valorant 개요

Icebox는 현재 게임에 있는 다른 맵을 합성하려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 맵은 십자선과 회전 차단이 여기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Valorant의 전술적 측면에 더 기울어집니다.

Icebox 맵은 요즘 경쟁 FPS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3개의 레인이 있는 큰 상자가 있는 2개 사이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꽤 넓지만 경로도 매우 짧아 아이스박스에서 근접전이 많이 벌어질 것입니다.


이 맵은 Valorant에서 Spike Site A가 폐쇄된 위치에 있는 유일한 맵이며 실내 및 실외 영역이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맵은 또한 게임이 번잡함에서 벗어나 기존의 장애물과 흠집으로 여러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간접적으로 제시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상대 팀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Ice Box 지도는 팀이 갈 길을 제안할 수 있는 완벽한 지도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AIM Valorant A la Pro Player 훈련을 위한 5가지 팁

아이스박스 맵 플레이 팁

그런 다음 이 지도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물론 게임 내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때 참고할 수 있는 팁을 제시할 예정이다. 여기 vicigers에 대한 팁의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Vandal Ala Pro Player 사용을 위한 8가지 팁

사이트 A 아이스박스

Icebox에 대해 알아야 할 유일한 정보는 이 이미지에 있는 사이트 A의 모퉁이가 될 Generator입니다.


사이트 A를 공격하려면 발전기와 미로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수비수를 주시하십시오. 섬광이나 정찰 능력을 사용하여 뒤에서 상대방을 더 잘 속이고 수비수와 맞서기 위해 힘을 합치십시오. 가장 좋은 식물 위치는 A로 이어지는 둥지 지역에서 디퓨저를 엿보고 격퇴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수비수 측에서는 파이프 및 화면 위의 장소에 도달할 수 있는 Omen 및 Jett와 같은 에이전트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공격자를 유인하고, 요충지를 더 잘 밀고, 어려운 상황에서 연기를 피울 수 있습니다. 세이지 벽은 밀기 속도를 늦추고 잠시 동안 팀 엄폐물을 제공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Valorant 2022 팁 5가지를 소개합니다.

사이트 B 아이스박스

또한 읽기: Haven Map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A la Pro Player

아이스박스 사이트 B에서 지금쯤 알아야 할 기본 정보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트 B를 공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을 메인 B(녹색과 노란색) 사이에서 중간을 통해 분할하는 것입니다. 미드필더는 빠른 미끼를 위해 튜브 아래로 들어갈 수 있지만 더 반대 각도에서 즉시 죽이고 중앙에서 수비수로부터 빠르게 스토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Tube and Kitchen을 통과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공격자가 잠복하고 더 경계할 수 있습니다.

B를 방어하는 핵심은 공격자가 B의 공격자에게 들키지 않고 튜브 안이나 아래로 들어가지 않도록 중앙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Snowman의 장거리 각도는 녹색에서 노란색으로 건너가려는 여러 플레이어를 잡는 데 좋습니다. 사이트 B를 검색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므로 공격자는 가능한 한 많이 심지 않아야 합니다.

Icebox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훌륭한 에이전트

징조 용기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에이전트는 Omen과 Jett입니다. 아이스박스에는 많은 장애물이 있기 때문에 이 영웅과 함께 대쉬하고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두 가지 에이전트를 사용한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에이전트도 있습니다.

그의 벽을 가진 현자는 밀고 있는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챔버, 사이퍼 및 킬 기쁨과 같은 몇 가지 옵션도 있습니다. 이 아이스박스 맵에서는 상당히 타이트한 방어를 할 수 있으므로 공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Ascent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적절한 회전

또한 읽기: 5가지 가장 견고한 Sova 요원 Valorant 팁을 살펴보세요.

Icebox 맵에는 플레이어가 AIM 결투로 빠른 거리를 커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각 스파이크 사이트의 수직성과 수평 집라인과 같이 고유한 트위스트가 많이 있습니다. 확실히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사이트 A와 사이트 B 모두 높은 유리한 지점 아래 좁고 가까운 복도를 제공합니다.

밸런스면에서 사이트는 공격보다 방어하기 쉬웠지만 이러한 레이아웃은 d 측이 반격하기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아이스박스 지도에서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두려면 양측 모두 특정 정보를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월뱅

이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매우 유익하기 때문에 자주 wallbangs를하십시오. 상대방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아이스박스 맵에서는 샷건과 같은 근접 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