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Game Picnic Penguin으로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완벽한 소풍을 모으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물건을 집어 들고 블록으로 가득 찬 세상에 두는 대신 밀어서 움직일 수 있는 펭귄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인게임 피크닉 펭귄 또한 시작하기 위해 삶을 방해하려는 해골과 사무실 관리자가 있습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 플레이

피크닉 펭귄은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모두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퍼즐 장르의 게임입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인앱 구매 기능을 통해 여전히 코인이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Picnic Penguin처럼 플레이어가 소풍을 준비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입니다. Picnic Penguin은 다채롭고 재미있는 가벼운 게임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Neutronized에서 최근 출시한 Soduko에서 영감을 받은 퍼즐 게임입니다. 소풍 펭귄 게임은 상쾌함을 위한 재미있는 게임을 원하는 많은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합니다!

픽셀 아트는 귀여울 뿐만 아니라 다채롭고 도전적이며 사탕은 사랑스럽습니다. 파란 펭귄으로 플레이하면서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어디에 있든 상자 더미와 다양한 크기의 음식을 밀어서 피크닉 담요에 음식을 포장해야 합니다. 처음에 이 피크닉은 정크 푸드와 함께 야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운반할 블록과 아이템을 이동해야 합니다. 음식을 담요로 옮기려고 하지만 종종 방해가 되는 벽이 있습니다.

Picnic Penguin은 플레이어가 단일 이동을 취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전체 레벨을 재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동하기 전에 많은 생각을 해야 합니다. 블록이나 음식을 이동하는 것은 화면 상단에 표시되는 이동으로 간주되지만 이동이 허용되며 점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의 움직임은 실제로 꽤 흥미롭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그리드에 연결되어 있지 않고 그림을 그리는 동안 작은 엄지 손가락으로 움직입니다. 플레이어가 때때로 외부에서 블록을 이동해야 하는 레벨의 주요 영역을 벗어나야 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잡히면 게임을 쫓고 재설정하려는 적과 마주하게 됩니다. 적은 메인 레벨에 절대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Picnic Penguin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가 보는 블록에는 일종의 주사위와 같은 점이 있어 플레이어에게 블록의 크기를 알려줍니다. 플레이어가 밀어야 하는 경우 포인트 블록은 음식을 밀 수 있고 음식은 포인트 블록을 밀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개의 도트 블록은 하나의 도트 블록이나 음식으로 밀 수 없으며 세 개의 도트 블록으로 확장됩니다. 이것은 종종 플레이어가 블록을 밀 수 있는 방법을 제한합니다.

레벨 및 스킨

수평 또는 수직으로만 이동할 수 있는 화살표가 있는 블록과 해당 영역에서만 이동할 수 있는 사각형을 포함하여 더 많은 제한이 있는 더 많은 블록이 게임에 계속 나타납니다. 곧 플레이어는 간식으로 가득한 첫 번째 세계를 벗어나 고유한 테마와 간식이 있는 새로운 세계로 들어갈 것입니다. 해변에서 사무실에 이르기까지 Picnic Penguin의 각 세계에는 고유한 적, 음식 및 테마 세트가 있어 구현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Picnic Penguin의 메뉴에서 플레이어가 관심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검볼 기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펭귄 스킨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나타나는 동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검볼 머신을 시도할 수 있을 만큼 천천히 수집하여 플라스틱 계란에서 귀여운 것을 짜낼 수 있습니다. 코인 대기 시간이 너무 길면 앱 내 구매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icnic Penguin의 유일한 단점은 제공되는 난이도입니다. 플레이어가 완료하기 전에 많은 시도가 필요한 레벨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완료하기가 매우 쉬운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Picnic Penguin은 퍼즐 게임에 정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나 귀여운 그래픽과 재미있는 테마가 결합된 약간의 도전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