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최고의 Android 음악 게임을 즐기려면 약간의 휴식을 취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의 지루함을 치료하는 기술, 즉 음악 듣기를 포함하여 부인할 수 없습니다. 특히 오늘날에도 여전히 진행 중인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서 활동을 수행하라는 요구와 함께. 가장 실용적인 옵션은 재생하는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음악 게임 이 전화기에서 최고입니다.

아요댄스 모바일

AyoDance는 몇 년 전에 Megaxus에서 만든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C방의 황금기에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PC 게임으로 인기를 끈 개발자가 마침내 모바일 플랫폼용으로도 출시했습니다. 귀여운 비주얼의 아바타는 이 Android 뮤직 게임을 많은 사람들에게 즉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배틀 댄스를 하기 위한 준비로 아바타를 준비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연주되는 음악을 따라 춤추는 것입니다. 아바타를 생성하는 방법은 화면에서 사용 가능한 화살표 기호를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AyoDance Mobile도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Cytus

~이다 안드로이드 음악 게임 대만의 개발자인 Rayak Games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이전에는 Cytus를 iOS 기기에서만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2012년 안드로이드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Cytus를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는 화면에 표시된 원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수들은 손가락을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전에 수평선이 정확히 검은색 원 안에 있을 때 원 표시를 탭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재생되는 노래의 선율을 즐기면서 게임을 끝내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탭소닉

좋아하는 노래의 선율을 들으면서 연주하면 확실히 마음이 즐거워집니다. 그러니 네오위즈에서 만든 탭소닉이라는 게임을 해보세요. Android 음악 게임을 위한 이 재미있는 옵션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가 계속 움직이는 여러 색상의 원을 탭하거나 눌러야 합니다. 언뜻 보기에 이 게임은 Guitar Hero의 게임 플레이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Tapsonic의 경우 만화 모양의 비주얼이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서 게임을 끝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어에게 연결되는 원형 버튼을 탭할 때 주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옵수

누군가 컴퓨터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Osu 게임을 플레이했을 수 있습니다. 음, Opsu는 Android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식된 버전입니다. 이 Android 음악 게임에서는 손재주와 정확성이 정말 요구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손가락 끝으로 화면을 탭하고 스 와이프하는 것입니다. 빨간색과 흰색 원 기호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나오는 숫자에 따라 원을 그려야 합니다. 이 Opsu에서 선택할 수 있는 노래 제목이 많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게임 모드를 선택하여 능력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아이돌은 노력 안하면 아쉬워 안드로이드 음악 게임 이 하나. 플레이어는 한국의 이 보이 밴드가 부른 노래를 들으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훨씬 더 흥미진진합니다. 원을 탭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조금 더 길게 누르면 이 게임이 종료됩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세 가지 모드, 즉 이지, 노멀, 하드 모드가 가장 어려운 모드로 제공됩니다. 각 모드는 원을 두드리는 속도가 다릅니다. 물론 가장 빠른 것은 하드 모드입니다.

디모

Deemo는 단순한 음악 테마의 게임도 제공합니다. 그래서 Deemo는 위에서 아래로 가는 악보를 제시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메모가 아래에 있을 때 메모를 탭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너무 빨리 탭하거나 너무 느리게 탭하면 획득한 콤보가 즉시 사라집니다. Deemo는 피아노 연주에 집중하는 게임입니다. 제시되는 그래픽은 모바일 게임 기준으로 너무 아름답습니다. 같지 않은 안드로이드 음악 게임 반면 Deemo는 재생 시간이 그리 길지 않지만 스토리라인과 애니메이션의 모습을 제공합니다.

매직 타일

하나 더 안드로이드 음악 게임 쉬운 테마인 Magic Tiles로. 연주할 수 있는 노래의 선택에 제한이 있지만, 이 게임은 휴식 시간을 활용하면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확실히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검은색 블록을 두드려야 합니다. 다음으로 충분히 길게 눌러야 하는 긴 블록이 나타납니다. 길이가 길수록 플레이어를 향한 블록의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