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크레이지, 베트남 SEA Games 2021 공식 연기!

바다 게임 2021 베트남 하노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2021 동남아시아 게임 또는 SEA 게임이 마침내 공식적으로 연기되었습니다!

2021년 11월 21일부터 12월 2일까지 열릴 예정이던 이 격년 스포츠 행사는 2022년으로 연기되어야 합니다.

이전에는 SEA 게임이 원래 1959년에 열렸던 홀수 해에 항상 열렸습니다.

SEA 게임이 나중에 공식적으로 2022년으로 연기된다면, 그 이후에도 이 이벤트가 짝수 년 동안 계속 개최된다는 의미입니까, 아니면 주최측에서 다른 계획이 있습니까?

2021년 7월 8일 목요일, 어제 싱가포르 국가 올림픽 위원회(SNOC)는 성명을 발표하여 올해 SEA 게임을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해 인도네시아 올림픽 위원회(KOI) 사무총장인 Raja Sapta Oktohari도 2021년 7월 12일 월요일 가상 기자 회견에서 2021 SEA 게임이 공식적으로 연기되었음을 알렸습니다.

KOI는 또한 현재 진행 중인 팬데믹으로 인한 SEA 게임의 연기를 이해하고 있으며, 베트남의 국가 올림픽 위원회(NOC)도 내년 이 행사를 위한 새로운 일정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트남의 코로나 사례는 여전히 높다

바다 게임 2021 베트남

베트남 보건부는 올 6월 초 코로나 확진자가 8,500명을 넘어섰고 사망률은 50명에 육박했다고 밝혔다.

최신 사례는 또한 나중에 SEA 게임의 장소로 사용될 베트남의 여러 지역으로 퍼진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또 다른 소식통은 스포츠 행사 연기가 베트남은 물론 인도네시아도 코로나 바이러스 사건을 처리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2021 SEA 게임이 2022년 3월/6월로 연기될 것이라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전에 예정된 2023년 5월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다음 32회 SEA 게임이 너무 가까워서 중단되었습니다.

따라서 SEA 게임이 짝수년 스포츠 파티로 바뀔 것인지에 대한 질문은 아직 답이 없습니다.

현재의 팬데믹은 2021 SEA 게임 조직자들에게 참으로 힘든 도전입니다.

SEA Games에서 Esports의 두 번째 이벤트가 취소되었습니다.

e스포츠 바다 게임 2021

e스포츠가 2019 SEA 게임에 진출한 이후, 지금까지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이 스포츠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9년에는 Tekken 7, Starcraft II, Hearthstone, Dota 2, Mobile Legends, Arena of Valor(AoV) 등 6개의 e스포츠 게임이 경쟁했습니다.

지난 2019년과 달리 이번에는 Dota 2, Starcraft II, Tekken 7, Hearthstone 등 이전에 경쟁했던 여러 게임이 일시적으로 물러나야 했습니다.

2021 SEA Games Esports Branch의 8개 게임:

  • 모바일 레전드
  • 용맹의 경기장(AoV)
  • 와일드 리프트(남성 및 여성)
  • 프리파이어
  • PUBG Mobile(솔로 및 팀)
  • 리그 오브 레전드
  • 피파 온라인 4
  • 레이드(크로스파이어)

FF와 PUBGM은 정말 흥미진진하지만,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마침내 2021 SEA Games에서 경쟁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예,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는 2022년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선수들의 성과로 볼 때 인도네시아는 e스포츠에서 많은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매우 큰 기회를 갖게 된 것 같습니다.

최신 소문: PUBGM 국가대표팀은 31회 SEA 게임에 대한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븐 리자 프베시 바다 게임 2021

Ibnu Riza 인도네시아 e스포츠 이사회(PBESI) 이사회는 최근 PUBG 모바일 국가대표팀이 전혀 선택하지 않았다고 알렸습니다.

Ibnu는 또한 PUBG Mobile의 경우 현재 대표팀 만 구성되었지만 팀 자체의 경우 여전히 선발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6월 말 PBESI 자문위원회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Planet Esports Revival TV에서 생중계되었을 때 이 정보를 얻었습니다.

PUBGM과 관련된 다른 유출도 Ibnu Riza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PUBGM 자격은 나중에 혼합이 아닌 전체 팀으로 개최됩니다.

그는 특히 팀워크가 필요한 PUBGM과 같은 배틀 로얄 게임을 할 때 케미스트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기존 케미스트리를 유지하기 위해 수행된다고 믿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 인/예선 라운드가 MDL 시즌 4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소문에 불과합니다, Vicigers! 2021년 동남아시아경기대회가 2022년으로 연기되면서 모든 것을 치밀하게 준비하지 못한 스포츠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듯하다.

인도네시아가 나중에 제31회 SEA 게임에서 많은 금메달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