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MLBB에서 ONIC vs RRQ 일정 오늘,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오닉 대 RRQ

두 팀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오닉 e스포츠RRQ 호시 2023년 1월 14일 토요일, 오늘 하위 브래킷 M4 월드 챔피언십 녹아웃 라운드에 출전합니다.

두 팀은 상위권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1개국 팀에 패한 필리핀의 에코와 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된다.

인도네시아의 이 두 훌륭한 팀은 모두 Echo 및 Blacklist International과 함께 상위 M4 브래킷에 속했습니다.

상위 브래킷 준결승에서 RRQ Hoshi는 M3 World Championship 또는 Blacklist International 챔피언의 우월성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두 팀의 치열한 접전은 5경기 동안 펼쳐졌다. 여기서 두 팀의 경기 최종 점수는 Blacklist International의 3-2였습니다.

하루 후, ONIC Esports 대 Echo의 차례였습니다. 경기는 4경기로 진행되었고 Echo가 3-1로 승리했습니다.

ONIC e스포츠 vs 더 밸리
ONIC vs 더 밸리 경기

이 자랑스러운 두 인도네시아 팀의 패배로 그들은 상위 대진표에서 하위 대진표로 날아가 다른 팀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다른 팀들과의 경기 결과, 마침내 그들은 같은 대진표에서 만나 오늘 새벽의 땅에서 싸우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RRQ는 미얀마의 Mobile Legends Team, Falcon Esports에서 3-2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이어 ONIC는 미국의 더 발레(The Vallet)를 3-1로 꺾고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또한 읽으십시오: Echo vs Blacklist 경기 결과, 매우 강렬합니다!

M4 Mobile Legends의 ONIC 대 RRQ 일정

M4 로고, Onic vs RRQ
M4 로고

ONIC와 RRQ는 확실히 이기고 싶어하며 Blacklist International에 패한 후 그들을 기다려온 Echo와 대결합니다.

따라서 ONIC 대 RRQ 경기는 인도네시아의 어느 팀이 살아남아 Echo와 싸울 기회를 갖게 될지 결정합니다.

예선 팀 중 하나가 Echo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다면 인도네시아는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M4 월드 챔피언십의 결승전에 진출할 것이 확실합니다.

물론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팬들은 어느 팀이 승자가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온 이 두 e스포츠 팀을 지원함으로써 그들의 여정에서 역사의 일부가 되십시오.

두 팀은 14.00 WIB부터 17.30 WIB까지 경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vs The Valley M4 Mobile Legends 경기 결과

우승자는 ECHO를 만날 것입니다

에코 대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2
에코

이번 경기 승자는 M4 MLBB 녹아웃 라운드 매치 20, 에코.

ECHO는 이전에 전복되었습니다 오닉 e스포츠 3-1의 점수로.

이어 필리핀 팀은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과 만나 패해 패자조에 들어갔다.

하지만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팀 중 하나인 ONIC와 RRQ가 M4 월드 챔피언십의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본선 진출에 성공한다면 이번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M4 월드챔피언십에서 이 팀들 중 한 팀이 우승하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인도네시아의 자랑스러운 팀 중 하나가 에보스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Mobile Legends 세계의 달콤한 역사를 새겼습니다.

M1 월드챔피언십에서 M월드시리즈 무대를 1위로 석권한 적도 있다.

그러니 좋아하는 팀이 이번에 M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하고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계속 응원해 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결과

Mobile Legends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다음에서만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