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그랜드 파이널 일정

M4 월드 챔피언십 그랜드 파이널 경기 모바일 레전드 곧 개최됩니다. 현재 필리핀의 Mobile Legends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은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이벤트의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Moonton의 이 게임 팬들은 M4 Mobile Legends Grand Final의 일정을 확실히 기다려왔습니다.

또한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서 가장 좋아하고 자랑스러운 팀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이번 대회에는 무려 16개 팀이 참가했다. M4 모바일 레전드.

이번 M월드시리즈 구현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직접 치러졌다.

인도네시아는 M4 즉, 자격을 갖춘 최고의 두 팀을 보냈습니다. 오닉 e스포츠 그리고 RRQ 호시.

또한 읽으십시오: ONIC 대 RRQ 매치 결과 M4 Mobile Legends 승자조 준결승

M4 모바일 레전드 그랜드 파이널 일정

대진표, M4 모바일 레전드 그랜드 파이널,
녹아웃 브래킷 M4.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3년 1월 14일 토요일 오후 현재 M4 Mobile Legends에는 세 팀이 남아 있습니다. 세 사람은 필리핀의 Blacklist International과 ECHO, 인도네시아의 RRQ Hoshi입니다.

RRQ Hoshi는 오늘 오후 18:00 WIB에서 21:30 WIB까지 패자조 결승에 진출합니다.

결승전에서 RRQ Hoshi는 필리핀의 ECHO와 대결합니다.

ECHO는 승자조 결승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에게 패한 후 패자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RQ는 Blacklist International에 패한 후 하위권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이 팀 중 하나인 RRQ Hoshi와 ECHO는 확실히 돌아와 MLBB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과 경쟁할 것입니다.

필리핀 국제 블랙리스트 M4 명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오늘 오후 두 팀의 경기는 어느 팀이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고 Blacklist International과 경쟁하기 위해 돌아올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패자조에서 패한 팀은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에서 3번째 승자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우승팀은 토너먼트 정상을 향한 여정을 계속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저것.

나중에 그들은 그들과 싸우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2023년 1월 15일 일요일 17.30 WIB부터 22.00 WIB까지 테니스 실내 경기장 Senayan에서 열리는 그랜드 파이널.

좋아하는 팀을 지원하고 전 세계 Mobile Legends 역사의 일부가 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Prize in 자카르타, 판타스틱!

블랙리스트 대 에코

m4 모바일 레전드 챔피언
에코 대 블랙리스트

그랜드 파이널 경기가 오늘 열립니다. M4 결승전에 진출할 팀은 Blacklist International vs ECHO입니다.

두 팀은 상위 브래킷 녹아웃 라운드에서 싸웠습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같은 국가의 팀이며 MPL PH 그랜드 파이널에 출전하여 Blacklist International에서 우승했습니다.

오늘, 그들은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을 결정하기 위해 다시 싸울 것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팀은 누구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경기 결과 ECHO vs RRQ Hoshi 패자조 결승 M4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뉴스에서만.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와 같은 게임의 요구 사항을 완료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