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및 공식 PC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제안

PC 게임
있음 계략 현재는 업무의 지루함을 없애는 데 국한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이를 취미이자 직업으로 삼았습니다. 이미 많이
게임 개발자는 게이머의 마음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스토리라인, 모드 및 아름다운 외관을 갖춘 게임을 출시합니다.
많은 PC 게임이 높은 가격에 판매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여전히 무료 및 공식 PC 게임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큰 화면과 완벽한 도구 덕분에 PC에서 게임을 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습니다. 검색하려는 경우 무료 및 공식 PC 게임에 대한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아직 많이 있습니다.
무료 및 합법적인 PC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기원
이 서비스는 Electronic Arts Inc(EA)에서 관리합니다. 그러나 다른 개발자가 만든 여러 게임도 제공합니다. 그런 식으로 사용 가능한 게임의 다양성도 큽니다. Origin은 무료 프리미엄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게임 버전은 평가판이 아니라 정식 버전입니다. 따라서 EA 등에서 만든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바로 Origin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애시드 플레이
2002년부터 존재해 온 또 다른 무료 PC 게임 다운로드 웹사이트입니다. 지금까지 준비한 무료 게임 컬렉션은 약 1,000여 종에 이른다. 이 사이트의 첫 페이지에서 방문자는 간단한 설명, 장르 유형 및 등급이 포함된 좋아하는 게임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원하는 게임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케이드 장르 게임에는 슈퍼마리오나 메이플스토리가 있고 소닉도 있다. 이 사이트는 RPG,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및 기타 다양한 장르와 같은 다른 게임 장르도 제공합니다.
공식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즐겨찾는 웹사이트를 포함합니다. 프리미엄 게임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Valve에서 제공하는 이 서비스에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음이 있습니다.
Dota 2, Counter-Strike: Global과 같은 인기 게임
Offensive, World of Warships 및 다양한 기타. Steam은 또한 무료 게임 경품을 위한 자체 웹사이트를 제공합니다.
itch.io
독립 게임 제작자가 무료 또는 프리미엄 게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제공되는 무료 게임의 보고도 어드벤쳐, 시뮬레이션, 액션, 호러, 멀티플레이어 게임 등 장르가 매우 다양하다. 제공되는 게임은 PC 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랫폼 및 웹 기반 게임도 있습니다.
GOG
무료 또는 프리미엄 PC 게임 다운로드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600명 이상의 독립 게임 개발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예전에 유행하던 고전게임부터 현대게임까지 다양합니다.
GOG는 또한 기존의 모든 게임 컬렉션에 DRM이 없도록 보장합니다. 즉, 100%에서 다운로드한 게임은 다운로더에 속합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여기에서 Epic 게임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사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여러 무료 게임도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일주일에 한 번 열리는 프리미엄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도 유명한 게임인 Fortnite의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레나
스트리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서비스는 PC 게임 다운로드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게임은 League of Legend와 Heroes of Newerth입니다. 이 사이트는 이 두 인기 게임의 진정한 게이머가 합법적인 게임을 얻는 데 적합합니다.
게임 졸트
무료 및 유료 PC 게임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게임은 오래된 게임에서 새로운 게임에 이르기까지 독립 개발자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게임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졸트는 운영체제, 등급, 장르에 따른 필터 메뉴도 마련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icrosoft Office 또는 Windows 운영 체제와 같은 다양한 Microsoft 제품의 다운로드 위치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Microsoft Store는 무료 PC 게임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합니다.
제시된 게임 그룹도 전략, 레이싱, 슈팅, 시뮬레이션 및 기타 변형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준비한 게임 모음에는 평범한 사양의 컴퓨터 성능에 부담을 주지 않는 Township, Candy Crush 또는 Angry Bird와 같은 작은 MB 크기의 간단한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린맨 게이밍
결제나 결제가 필요 없는 PC 게임 다운로드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Activision, EA, Capcom, Sony, Rocketstar, Sony 및 기타 여러 유명 게임 개발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즉, 제공되는 게임이 공식임을 보장합니다. 일부 컬렉션에는 World of Tanks, Fortnite, Dota 2 또는 League of Legends가 포함됩니다.
이제 진정한 게이머는 더 이상 자신에게만 해가 되는 해적판 게임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PC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제안 및
위 공식은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행복한 다운로드 및 재생!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