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팬 데몬 슬레이어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독특한 캐릭터를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인물은 22화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일본 만화 영화 그리고 45장 만화. 그 때 샤네미가 만났어요 탄지로 그리고 오야카타와 마주한 네즈코.
사네미는 바람 속성 호흡 기술을 마스터하여 현재 가장 강력한 기둥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에는 논의할 만한 다양한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의 시작하자!
또한 읽으십시오: 클로드 MLBB를 잘 활용하기 위한 팁
사네미는 상처가 많다
사네미는 화를 잘 내고 완고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이 캐릭터는 얼굴과 몸에 많은 상처가 있어 더욱 강화됩니다.
사네미의 몸에 있는 많은 상처는 그의 독특한 전투 전략에 의해 발생합니다.
사네미는 악마와 싸울 때 피 냄새가 나는 상대에게 최면을 걸기 위해 종종 부상을 입는다.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사네미는 하시라 색맹으로 인해 밤에 싸울 때 약한 사람.
2위 최강 하시라
사네미는 하시라 바투, 교메이 히메지마에 이어 두 번째로 강한 인물로 평가되었습니다.
만화에서 알 수 있듯이 사네미는 마족 학살자 군단에 합류하기 훨씬 전에 많은 마족을 죽였습니다.
당시 사네미는 니치린검과 풍호흡법을 사용하지 않고 많은 악마를 죽였다.
사네미는 악마를 정말 싫어해
사네미에게는 악마가 일으킨 어두운 이야기가 있다. 그런 점에서 사네미는 악마를 정말 싫어한다.
마물에 대한 사네미의 증오심은 매우 깊다고 할 수 있다. 이 모든 일은 과거에 그의 가족이 악마에게 학살당한 결과로 일어났습니다.
극도로 높은 증오심으로 인해 악마의 존재를 감지하면 통제할 수 없게 되었다. 그 사람을 만났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났어요. 네즈코 그 당시 악마로 변한 사람.
또한 읽으십시오: Animesail 검토: 인도네시아어 자막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사네미에는 마레치 피가 있다
마레치 혈액은 악마가 처음 키스할 때 그의 열정을 자극할 수 있는 혈액형입니다. 사네미의 피 냄새를 맡은 악마는 통제력을 잃게 됩니다.
이러한 독특함을 통해 Sanemi는 이 능력을 사용하여 악마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네미의 몸에는 절개 자국이 많이 남아 있었다.
시나즈가와 겐야의 동생
사네미는 형이다 시나즈가와 겐야. 그들은 다섯 명의 다른 형제자매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어느 날 악마가 가족을 공격하여 사네미의 어머니를 악마로 만들었습니다. 당시 사네미의 어머니는 겐야를 공격할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사네미는 어머니를 죽임으로써 겐야를 보호했다. 이 사건으로 인해 형제간의 관계는 복잡해졌다.
그 이유는 겐야가 사네미가 자신의 어머니와 동생들을 모두 죽였다고 비난했기 때문입니다. 남동생의 태도에 짜증이 난 사네미는 겐야를 미워했고 더 이상 그를 형제로 여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네미의 진짜 의도는 하나뿐인 동생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C Overpower의 추천 애니메이션 5개
무잔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았습니다
무잔과의 전투가 끝난 후, 마족 학살자 군단의 거의 모든 구성원이 사망했습니다.
시나즈가와 사네미 토미오카 기유, 그리고 우즈이 텐간은 무잔과의 치열한 전투 끝에 살아남은 하시라입니다.
코쿠시보와 싸울 때 마족 학살자의 표식을 깨운다
새로운 바람 하시라가 마지막 전투에 직면했을 때 마족 학살자의 표식을 각성시킵니다. 고쿠시보. 사네미의 악마 학살자 마크는 녹색 풍차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