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Z플립3 차세대 갤럭시플립 시리즈는?

삼성 갤럭시Z플립3 차세대 갤럭시플립 시리즈는?

현재 삼성이 폴더블폰을 부를지 여부는 불분명하다. 조가비 다음은 Samsung Galaxy Z Flip 3 또는 Galaxy Z Flip 2이지만 Galaxy Z Flip 3은 최신 유출 정보를 기반으로 볼 때 사용된 이름일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Z플립3 차세대 갤럭시플립 시리즈는?
삼성 갤럭시 Z 플립 5G, 출처: GSMArena

LetsGoDigital은 "신뢰할 수 있는 여러 출처"에서 많은 정보를 들었다고 주장하므로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조금 고수할 수 있지만 사이트가 정보에 대해 꽤 확신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msung Galaxy Z Fold 3에는 비밀 프로세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래서 갤럭시 Z 플립 2 또는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Z 플립 3은 아마 이치에 맞는 이름일 것입니다. 갤럭시 Z 폴드 3라고 불릴 것이 거의 확실한 삼성의 폴더블 스마트폰의 다음 모델인 다음 Z 폴드 시리즈와 일맥상통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지금까지 Z 플립 2는 없지만 대신 2020년 초 Z 플립 4G 이후 언젠가 출시된 삼성 갤럭시 Z 플립 5G가 있기 때문에 갤럭시 Z 플립 3가 적합한 이름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시리즈, 삼성의 다음 플립.

즉, 며칠 전에 정보가 유포되었습니다. 누출 최근 또 다른 소식통은 삼성의 차기 클램쉘 스마트폰이 갤럭시Z플립2라고 밝히고 있어 차기 Z플립 시리즈의 네이밍에 여전히 이견이 있는 목소리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LetsGoDigital은 또한 가능한 Galaxy Z Fold 3 사양 세부 정보를 언급하지만 이것이 새로운 정보인지 이전 소문의 반복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는 이 휴대폰이 나중에 3개의 렌즈 카메라 모듈, 더 큰 커버 스크린, 더 작은 베젤을 갖게 될 것이며 검정, 크림, 녹색 및 보라색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정보에 따르면 차기 삼성 갤럭시 Z 플립이 삼성 갤럭시 Z 폴드 3와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나와 있기 때문에 2021년 7월에 이 휴대폰의 실제 사양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