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S22 Ultra는 역대 최고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Samsung Galaxy S22 Ultra는 역대 최고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역대 최고의 카메라를 탑재한 Samsung Galaxy S22 Ultra

최근 유출된 소식에 따르면 삼성의 차기 주력 스마트폰인 갤럭시 S22 울트라에 200MP 스마트폰 카메라가 탑재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삼성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높은 메가픽셀이 될 것이지만, 샤오미가 200MP 카메라를 처음으로 사용하기 위해 삼성을 추월할 계획일 수도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Xiaomi는 최근 최신 스마트폰 라인의 '최초' 타이틀로 상당히 야심차게 일했습니다.

최신 보고서는 China IT Home 웹사이트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누설자 인기있는 Ice Universe 및 Digital Chat Station을 소스로 사용합니다. 이 소식은 회사의 칩 제조 부서인 Samsung Exynos가 휴대폰의 200MP 카메라를 자랑하는 트윗을 공유한 3월의 티저에 이은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한눈에 보는 갤럭시 A22 5G 사양, 삼성의 유망한 저렴한 5G HP

200MP 카메라가 정말 필요한가요?

Samsung Galaxy S22 Ultra는 역대 최고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출처: GSMArena

이 답변은 매우 주관적이지만 휴대폰 카메라 전문가라면 대답은 '예'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메가픽셀이 많을수록 이미지 품질이 크게 향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는 사용된 센서가 Sony, Leica, Samsung 등과 같은 우수한 품질의 센서/렌즈인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가 이미 사진 활동을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 중 하나라는 점을 감안할 때, 현재 소문이 돌고 있는 갤럭시 S22 울트라도 2022년 삼성의 플래그십 S 시리즈 라인을 강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타깝게도 내년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삼성이 Galaxy S22 Ultra의 출시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맞습니까?

대형 메가픽셀은 최대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진을 찍을 때 전화기는 보는 것과 일치하도록 많은 픽셀로 구성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고화소 카메라는 더 많은 픽셀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하여 색상을 더 선명하게 하고 물체를 더 선명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진술은 모든 스마트폰 카메라에 대해 전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108MP Android 카메라보다 메가픽셀이 낮은 iPhone 카메라가 더 나은 사진과 비디오를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반면에 휴대폰에는 대형 메가픽셀 카메라의 이미지 크기를 처리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프로세서가 필요하며 내부 저장소가 더 빨리 채워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유능한 프로세서는 스마트폰 카메라의 사진과 비디오 녹화를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카메라가 프로세서에서 AI 성능 지원을 사용하여 이전에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능한 프로세서 문제에 대해서는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는 삼성이 나중에 출시할 때 확실히 최고의 프로세서가 내장될 것입니다. 갤럭시 S 울트라 시리즈는 현재까지 삼성의 플래그십 플래그십 시리즈이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