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22 5G, 삼성의 저렴한 5G HP 곧 출시

갤럭시 a22 5g

Samsung Galaxy A22 5G는 스마트폰이 곧 삼성에서 가장 저렴한 5G 폰이 될 것이라고 약속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HP가 나중에 출시되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저렴한 5G 휴대폰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휴대폰이 언제 출시될지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갤럭시 A22 5G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여러 비공식 이미지 렌더링과 많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몇 가지 유출은 이 스마트폰이 저렴하고 5G 네트워크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4개의 카메라 모듈, 6GB RAM 등을 갖추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다음으로 가능한 가격, 출시 날짜 및 사양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들은 모든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a22 5g
삼성 갤럭시 A22 5G, 출처: GSMArena

또한 읽으십시오: Samsung Galaxy Z Fold 3의 새로운 특허는 혈압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Samsung Galaxy A22 5G의 예상 가격 및 출시일

Samsung Galaxy A22 5G는 아마도 올해 7월에 출시될 것입니다. 로드맵 Evan Blass가 공유한 유출된 삼성 제품(a 누설자 실적이 좋은 경우) 해당 정보를 입증하십시오.

올해 7월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삼성에서 갤럭시 A22 5G를 더 빨리 출시했을 것입니다. The Elec(한국 사이트)은 이 휴대폰이 6월경에 발표될 것이라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안팎(180달러), 루피아로 환산하면 260만 원 안팎인 것으로 알려졌다.

Elec은 또한 이 휴대폰이 삼성의 가장 저렴한 5G 휴대폰이자 모든 브랜드에서 가장 저렴한 5G 휴대폰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 가격이 한국에서 올바른 명목을 가지고 있더라도 다른 지역에서는 해당 국가의 판매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국가의 다양한 정책으로 인해 올바른 환산이 아닐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특히 삼성처럼 잘 알려진 브랜드의 200만 원짜리 5G 스마트폰이 있다면. 이 휴대폰이 시장, 특히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잘 팔릴 것이라고 확신하십니까?

우리는 Galaxy A22 5G가 실제로 300만 루피아 미만의 가격대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마도 Xiaomi는 이 한 명의 경쟁자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