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A2 코어: 2022년 사양 및 가격

Samsung A2 Core는 2022년 4월에 막 출시된 휴대폰입니다. 이 핸드폰은 특히 초보자를 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요즘 스마트폰이 생활에서 피할 수 없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물론 우리의 활동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스마트폰 기능이 있습니다.

어떤 스마트폰은 게임을 하고, 일을 하고, 소셜 미디어에 접속하거나, 일부 스마트폰은 카메라 품질이 보장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카메라 대신 사용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이 입문 단계.

보급형 스마트폰은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을 처음 소유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액세스하거나 뉴스를 얻는 데만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삼성 게이밍 폰 5개

삼성 A2 코어

삼성 A2
삼성 A2 코어

4월에 삼성은 Samsung Galaxy A2 Core라는 보급형 클래스를 위해 특별히 휴대폰을 발표 및 출시했으며 이 스마트폰은 가장 저렴한 Galaxy J 시리즈를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진 Galaxy A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그렇다면 갤럭시J를 대체할 이 스마트폰의 스펙과 특징은 무엇일까. 이 글을 통해 VCGamers가 이 스마트폰의 전체 기능과 사양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Steam 게임,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운영 체제

삼성 A2
안드로이드 오레오

Samsung Galaxy A2 Core 스마트폰에는 Android Oreo(8.0) Go Edition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운영 체제는 동급 스마트폰에서 최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항목 수준.

또한, 이 스마트폰에는 '정크'로 간주되는 저장 공간을 사용자가 확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인 Smart Manager 기능이 있으며, RAM을 더 여유롭게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배터리 수명을 늘리고, 이 스마트폰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또한 이 스마트폰에는 Octa-core 1.6GHz Cortex-A53 CPU와 Mali-T830 MP1 GPU가 지원하는 Exynos 7870 Octa(14nm) 칩셋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FF를 지불하고 무료로 캐릭터를 얻는 방법

카메라

삼성 A2
삼성 A2 코어

이 스마트폰은 본체 뒷면에 메인 카메라가 있고 렌즈가 단품이다. 카메라 렌즈의 해상도는 5MP f/1.9이며 최대 4배 줌(광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즈 바로 아래에는 저조도 상황에서 사진을 찍거나 조명을 강화하는 기능을 하는 플래시가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에는 동일한 해상도, 즉 5MP의 카메라가 있지만 조리개는 f/2.2뿐입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폰의 기본 카메라 기능은 최대 1080p@30fps의 해상도로 동영상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Samsung Galaxy A2 Core의 카메라 기능은 소셜 미디어에 배포하거나 메시지를 통해 공유하여 뉴스를 제공할 사진을 찍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읽기: 요미야 겐신 임팩트 구축, 폭죽 공격!

프로세서 및 메모리

삼성 A2 코어
엑시노스 7870 옥타 코어

프로세서 측면에서 이 스마트폰에는 Mali-T830 MP1 그래픽 프로세서(GPU)에서 지원하는 Exynos 7870 옥타 코어(1.6GHz Cortex-A53)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메모리 측면에서 이 스마트폰에는 1GB RAM만 있지만 1GB RAM이면 충분합니다. 입문 단계. 

이러한 프로세서와 메모리의 조합은 소셜 미디어 또는 뉴스 미디어와 같은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에 충분한 성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Samsung Galaxy A2 Core에서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은 8GB로 제공되지만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한 경우 MicroSD 카드를 사용하여 최대 256G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삼성 A2 코어 배터리

A2 코어

배터리 측면에서이 스마트 폰의 용량은 2600mAh입니다. 한편, 이 배터리에서 충전하는 케이블은 마이크로 USB 방식을 사용한다.

2600mAh의 배터리 용량은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표준 및 사용량이 많지 않은 경우 충분합니다. 절전, 이 스마트폰의 화면 또는 화면이 자동으로 어두워지고 이 스마트폰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가 지속되는 방식으로 CPU 성능이 조정됩니다.

또한 읽기: 최신 iPhone 6S 2022의 가격, 정말 저렴합니다!

삼성 A2 코어 가격

A2 코어

시장에 전념하는 스마트폰으로 입문 단계, 이 스마트폰의 가격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즉, Rp.1,099,000를 지출하면 이 스마트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을 처음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하며, 아직 학교에 다니고 있는 분들에게도 적합하며 SNS 접속, 뉴스 읽기, 교통수단 주문과 같은 기본적인 활동에 사용됩니다. 온라인.

또한 읽으십시오: HP Oppo를 쉽고 실용적으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

삼성

삼성 그룹은 대한민국 서울 삼성 타운에 본사를 둔 한국의 다국적 제조 대기업입니다.

삼성은 많은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삼성 브랜드로 통합되어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큰 재벌입니다.

어제 2020년 삼성은 글로벌 브랜드 가치 세계 8위를 기록했습니다. 1938년 이병철에 의해 설립되어 이후 30년 동안 무역회사로 출발한 이 그룹은 식품가공, 섬유, 보험, 증권, 소매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했습니다.

삼성은 1960년대 후반에 전자 산업에 진출했고 1970년대 중반에 건설 및 조선 산업에 진출했습니다. 이러한 영역은 추가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1987년 이 회장 사후 삼성그룹은 삼성그룹·신세계그룹·CJ·한솔그룹·중앙그룹 등 5개 그룹으로 분리됐다.

모든 삼성 스마트폰 출력 중에는 그중 하나인 Samsung A2 Core가 있습니다. Samsung A2 Core는 출력형 스마트폰입니다. 삼성 2019년 4월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