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OP 영웅 시즌 21 ML을 환영합니다!

여 주인공 나탈리아

안녕 Vicigers! 연인을 위한 의무의 일부 모바일 레전드 계속하다 업데이트 유지 영웅, 스킨 번들, 팁 및 요령 등에 관한 새로운 뉴스에 대해.

보장할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 전략을 찾을 수 있도록 이와 같은 것을 계속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화, 예를 들어 이번에 논의될 오버 파워(OP) 영웅의 등장입니다.

에서 전환됨을 참고하십시오. 계절 20일 ~ 계절 이번 21일 어제 2021년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문튼으로 게임 개발자 자체적으로 영웅 Kaja를 위한 Crow Magician 스킨의 형태로 시즌 20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사실은, 아니요 모든 플레이어가 상품을 받을 수 있지만 마스터 등급 이상에 도달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만 해당됩니다. 그 외에도 아직 Warrior 또는 Elite 등급에 있는 플레이어는 불행히도 이러한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계절 21은 새로운 것이 도착하는 날입니다. 알잖아, 얘들아. 고 싶어요 알다? 이것을 확인하자!

1. 파키토

이것이 우리의 첫 번째 새로운 영웅인 전투기 우수 전문화 체이스/데미지.

파키토의 스킬 자체는 매우 적합하다. 의화단 1 vs 1에 능한 사람. 장점은 치명적인 Jab 조합과 CC Knockout Strike 스킬 및 손상 강한 것.

Paquito는 32% 타이어의 비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Mobile Legend의 통계에 따르면 그는 타이어 카테고리에서 상위 3위에 속합니다.

OP처럼 보이지만 사실 Paquito는 사용하기가 상당히 복잡합니다. 그 이유는 최대 4개 스택 패시브 다음 스킬은 추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손상, 그가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하는 콤보에 달려 있습니다 타이밍-그의.

2. 루낙스

루녹스 히어로즈

뿐만 아니라 나탈리아, 루녹스도 획득 버프 ~에 업데이트 가장 최근인 6월 중순. 이 영웅의 독특한 특징은 초당 피해 (DPS)는 면적이 크고 큽니다.

말할 것도 없이 그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혼돈의 습격 배달할 수 있게 해주는 손상 모든 적 대상에 추가됩니다. 이 영웅은 플레이어가 전략을 잘 마스터할 수 있다면 정말 치명적입니다.

Lunox는 정말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탱크 킬러 예를 들어 캐리처럼. 그는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쉽게 탱크를 죽일 수 있습니다. 마법방어 매우 큰.

그의 능력으로 인해 Lunox는 매우 잘 방어하거나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에는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가 있습니다.

3. 나탈리아

물론 전직 부지런한 친구 빚지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 세다 갑자기? 나탈리아도 바로 눈앞에서 사라질 수 있고, 알잖아.

패시브 스킬, 암살 의도, 그리고 스킬 사냥 이것은 이 영웅이 여러 적을 사냥하는 동안 덤불에서 사라질 수 있게 합니다.물리적 공격 충분히 높다.

조합으로 연막탄 그리고 클로 대시 그녀는 각각 만든다 명사수 나탈리아가 에스코트 없이 표적이 되면 자동으로 항복합니다. 전투기 또는 유조선.

이 영웅은 속성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Mobile Legends 시즌 21에서 여전히 상당히 OP인 것으로 여겨집니다. 베이스 HP 획득 버프 ~에 업데이트 최신.

4. 카리나

영웅 카리나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과는 별개로 수동적인 전투 지역에 있을 때 매우 강한 카리나도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동적인 애매함, 이는 그를 면역하게 만듭니다. 기본 공격.

이것은 35%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이러한 상황에서 기본 공격 다음은 적의 움직임을 늦추고 추가 치명타 공격 165/175/185/195/205/215 포인트 마법 피해.

카리나도 스킬이 있습니다 활동적인 죽음의 춤 근처의 적에게 쌍검을 휘두르고 260/280/300/320/340/360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마법 피해. 얻음으로써 죽이다 또는 어시스트 줄일 것이다 쿨다운 60%의 기술.

궁극의 섀도우 러시 스킬을 장착한 이 영웅은 목표물을 향해 빠르게 달릴 수 있으며, 430/530/630을 줍니다. 마법 피해.

적 영웅을 죽이면 끝납니다. 쿨다운 이 스킬은 어시스트를 받으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최대 80%. 다시, 얻을 죽이다 또는 어시스트 낮출 것이다 쿨다운 60%.

목표물을 연속으로 두 번 명중시킨 후, 그는 또한 진정한 피해 세 번째 적중 후 10%의 적 체력 손실과 같을 때까지 대상에게.

또한 읽으십시오: Letting Go, 시즌 21 ML의 4명의 영웅 Just Leave It!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