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e Valorant: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Sage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발로란트 인상적인 수의 에이전트가 있지만 Sage Valorant만큼 유용한 에이전트는 거의 없습니다.

그는 게임을 만들거나 깰 수 있는 중국의 얼음 기반 지원입니다. 거의 모든 플레이어는 치유 및 방어 능력이 모든 전투 시나리오에서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사용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럼 탑티어 센티넬, 세이지를 플레이하는 최고의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age Valorant에 대한 기본 지식

전투에서 Sage는 벨트에 장착된 보주를 사용하여 적과의 싸움을 돕습니다. 그들 각각은 상대방의 진행에 영향을 미치거나 팀을 지원하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age Valorant: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배리어 오브(C)

Sage Valorant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Sage Valorant는 이 오브를 장착한 다음 대상 위치에 배치합니다. 이것은 적의 관점을 차단하거나 스파이크 위치를 보호하거나 (가장 교활한 현자에게) 등반 장비가 될 수 있는 4분할 얼음 벽을 만듭니다.

적들은 얼음을 깨뜨릴 수 있지만 여러 번의 타격이 필요하므로 플레이어가 벽을 지켜보고 있으면 얼음이 천천히 부서지는 것을 보고 다가오는 상대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400크레딧이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인벤토리에 하나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느린 구슬(Q)

Sage Valorant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Sage Valorant는 Orb를 장착한 다음 지정된 지역에 던집니다. 최종 형태를 활성화하지 않고 벽을 튕겨낼 수 있습니다.

착지 시 오브는 넓은 원을 그리며 얼음을 흩뿌려 적과 팀원을 포함하여 이를 통과하는 모든 사람의 속도를 늦춥니다. 이것은 적의 공격을 막고, 총격전에서 팀원을 강화하거나, 적의 후퇴를 강요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이 구슬은 스파이크 카운트다운 동안 시간을 벌어 팀이 배치/해체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므로 경기 후반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200크레딧이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인벤토리에 2개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치유의 구슬(E)

Sage Valorant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현자의 시그니처 어빌리티는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힐링 오브였다. 그러나 이것은 앞에 있는 팀원을 치료하거나 자신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를 치료하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고 자신을 치료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른 능력과 달리 그의 치유 구슬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이므로 긴 경기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플레이어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활(X)

Sage Valorant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Sage Valorant는 궁극의 능력을 장비하고 죽은 팀원을 부활시키는 능력을 사용합니다.

세이지는 또한 부활하기 위해 죽은 시체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부활 애니메이션이 몇 초 후에 팀원이 온전한 행동으로 돌아와 갈 준비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p Bind Valorant에서 Spycam Cypher를 설정하세요!

팀 전투 전술

Sage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팀원 주변에 두십시오.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단독 미션은 피하는 것이 좋다.

좋은 현자는 여전히 효과적인 측면 공격수가 될 수 있지만, 그의 팀을 도와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팀원들과 함께 Sage는 보호 지점을 지원하기 위해 Barrier Orb, 둔화 및 치유를 사용할 때 최선을 다합니다.

그는 팀 뒤에 약간 서서 상황을 면밀히 관찰하여 팀을 단합하고 살아있게 유지하기 위해 소리를 지르거나 그에 따라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비 현자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Haven A 지점이나 A Split 지점의 위쪽 부분입니다.

솔로 배틀 전술

현자는 대부분의 시간을 팀원들과 함께 싸워야 하지만, 혼자가 된다면 집중해야 할 특별한 전술이 있을 것이다.

세이지는 수비적으로 활용했을 때 전성기였기 때문에 팀원을 지키지 못하면 포인트를 지켜야 했다.

공격할 때 상대 팀의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적이 그를 저지하기 전에 잘 방어된 스파이크를 설치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