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kboy: 대모험, 생명의 수정을 찾기 위해 행성 사이를 여행하다

게임 개발사 Sumo Digital, 새로운 게임 출시 Sackboy: 대모험 Little Big Planet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플랫포머 컨셉의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퍼즐을 열기 위해 머리를 굴려야 합니다. Sackboy: 대모험 이전 Little Big Planet 시리즈보다 더 매력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색보이 캐릭터

Game Sackboy: A Big Adventure의 파일 크기는 PS4 콘솔에서 최대 33GB입니다. 플레이어는 귀여운 인형 캐릭터인 Sackboy만 조종할 수 있습니다. 자루천 인형은 언뜻 보기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베이비 그루트와 비슷해 보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모니터 화면에 접근하는 것을 포함하여 Sackboy를 모든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진정한 대화형 시작 메뉴를 보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옵션" 아이콘을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이야기가 어떻게 시작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영역에서 온 Vex라는 악당의 위협으로부터 Craftworld를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Vex는 원래 명랑하고 화려했던 Craftworld의 도시를 파괴하고 많은 캐릭터가 거주하는 지금은 우울하고 사람이 살지 않는 도시를 파괴하는 끔찍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Sackboy는 탈출할 수 있었고 범죄자 Vex로부터 Craftworld를 구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줄거리가 상당히 진부하지만 Sackboy: A Big Adventure에는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Dreamer Orbs"라는 빛나는 수정 구슬을 얻기 위해 다양한 행성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Dreamer Orb는 다섯 행성의 여러 레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배경 음악이 다른 수십 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표시되는 많은 퍼즐을 풀면서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쉬운 컨트롤

Sackboy를 간단하게 이동하는 여러 버튼. 예를 들어, 점프는 십자 버튼, 구르기는 둥근 버튼, 네모 버튼으로 적을 공격하고 R2 버튼으로 물체를 잡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는 3D 비주얼을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모든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 시리즈는 움직임이 제한된 2.5D 비주얼만 선보였습니다.

의상 변경

이 게임의 스토리는 Sackboy 캐릭터에만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Sackboy의 스타일을 바꿀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아이템은 Collectabells를 사용하여 Zom-Zom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통화 계략. Collectabelles는 플레이어가 각 레벨에서 다양한 퍼즐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는 4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Sackboy를 제어하는 것은 오프라인일 때 다른 컨트롤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한편 온라인인 경우 각 본체에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그건 그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용은 2021년 초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멀티 플레이도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옆에 플레이어는 서로 밀거나 운반할 수 있으며 각 레벨과 퍼즐이 완료됩니다. 빠르게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신나는 플랫포머

Sackboy: A Big Adventure는 대부분의 유사한 게임과는 다른 흥미진진한 게임의 선택입니다. 요소는 멋진 3D 비주얼의 귀여운 캐릭터 지원, 각 재미있는 레벨의 세계 파노라마 뷰입니다. 그리고 또한 도전. 물론 스토리 라인은 매력적입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Sackboy가 그렇게 보이지 않도록 외모를 변경하는 다양한 고유 의상 모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각 레벨의 다양한 음악은 듣는 재미가 있어 플레이어가 지루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5개의 행성을 채택하여 최대 몇 시간. 또한 플레이어가 달성한 진행률이 높을수록 자동으로 각 단계의 퍼즐, 장애물 및 상대방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는 많은 장점을 제공하지만 한계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보 플레이어는 첫 페이지에 플레이에 대한 튜토리얼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를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Sackboy: A Big Adventure의 컨트롤러 시스템은 매우 간단하며 시도해 보기만 하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설정 메뉴에서 컨트롤 목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는 IDR 879,000에 PS4 및 PS5 콘솔에 설치하도록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