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기에 적절한 시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기에 적절한 시기

Vicigers, 우리가 알고 있듯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많은 팬들의 삶에 뿌리 깊게 박힌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많은 지식을 선보였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최신 확장팩 업데이트, 즉 섀도우랜드 확장팩도 제공했습니다.

게임에 익숙한 게이머라면 MMORPG, 뒤처지는 것은 확실히 MMORPG 게임을 다시 시작하거나 시도하고 싶을 때 두려운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Blizzard가 레벨링 메커니즘을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개선했기 때문에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Shadowland 확장팩을 구매하거나 World of Warcraft를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레벨 20까지 체험판이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 초보자를 위한 새로운 지도가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을 시작하는 것은 초보자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할 때 직면해야 하는 별도의 문제입니다. 과거에는 게임이 모든 플레이어를 이미 게임을 알고 있는 사람들로 간주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World of Warcraft는 이를 변경하고 Exile's Reach라는 특수 맵을 선보입니다. Exile Reach는 레벨 1-10 동안 차지할 맵입니다. 그 시간 동안 여러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관한 모든 것의 안내를 받게 될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모든 UI, 퀘스트 진행 방법, 장비 사용 방법,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던전을 수행하는 방법. 이 모든 것이 플레이어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보다 쉽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ile Reach의 스토리 자체도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마지막 확장팩인 Battle for Azeroth의 스토리에 들어가기 전에 WoW의 연결 스토리에 직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최대 레벨 간소화, 레벨링 단축

수준 측량

이제 막 시작한 분들은 열심히 일하거나 레벨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레벨 제한이 초기 120에서 60으로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물론 레벨링 시간을 매우 짧게 단축시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먼저 많은 확장팩을 완료해야 했지만 이제는 새로운 어둠땅 콘텐츠를 경험할 준비가 된 후 확장팩 하나만 완료하면 됩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어둠땅 전 마지막 확장팩, 즉 격전의 아제로스를 겪게 되며, 기존 플레이어나 베테랑 플레이어는 레벨 50에 도달하기 위해 플레이할 확장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준 측량

이것은 플레이어가 이전보다 더 길고 더 많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 평가판을 시도하려는 분들에게도 유익합니다. 이전 무료 평가판 플레이어는 레벨 제한이 아직 120일 때 레벨 1-20까지 레벨링을 경험할 수 있었으므로 이제 레벨이 60인 플레이어는 게임 콘텐츠를 훨씬 더 오래 경험할 수 있습니다.

  1. 시작하기 위한 모든 측면이 더 쉬워졌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전반적으로 게임 플레이가 더 쉽게 느껴지고 Blizzard가 제공하는 변경 사항으로 인해 초보자가 게임을 훨씬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퀘스트가 명확해졌으므로 탐색이 더 쉬워졌습니다. 더 이상 퀘스트 완료에 대한 혼란으로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NPC에는 명확한 설명이 있습니다.

World of Warcraft Shadowlands의 최신 확장팩을 즉시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메커니즘도 쉽게 정리되었습니다. 최신 확장에 대해 이야기하면 많은 MMORPG가 삶의 여정에서 확실히 새로운 업데이트를 경험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로서 이 게임을 해보고 싶은 Vicigers에게는 지금이 바로 World of Warcraft를 시작하기에 적기입니다. 신규 플레이어이든 기존 플레이어이든 모두가 새로운 콘텐츠에 적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제 막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새 확장팩이 나오면 보통 다시 플레이하는 오래된 플레이어들이 많이 있습니다.

와우 어둠땅 빌드

이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커뮤니티의 공공연한 비밀이며, 채팅 열에는 최신 콘텐츠를 경험하는 방법에 대해 서로 묻는 질문이 많을 것이며 많은 플레이어도 레벨 60까지 레벨을 올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아직 레벨 50인 캐릭터.

막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도 플레이할 때 잘못된 동작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과거에는 헤어스타일, 피부색 등을 잘못 선택한 것은 선수들이었다. 매우 죄송하고 부득이하게 다시 새로운 캐릭터를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게임 내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NPC 바버를 통해 캐릭터를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성별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시작할 적기인 이유입니다. 게임이 더욱 세련되고 좋아졌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와 콘텐츠 제작자가 이 업데이트의 출시를 칭찬했습니다. 게임의 많은 측면이 초보자가 소화하기 훨씬 쉽게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방금 가입했거나 World of Warcraft를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이 확장팩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흥미롭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