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Chaos Road: Combat Racing의 거리에서 범죄자 근절

범죄 행위는 범죄자들이 모든 곳에서 혼란을 일으키고 있는 도시를 휩쓸고 있습니다. 범죄와 싸우는 영웅인 플레이어의 임무는 범죄자 무리를 하나씩 제거하여 범죄 행위로부터 도시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계략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Zeeppo Games에서 만든 게임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슈퍼 그레이트 차량

게임에서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슈퍼 차량에 의존하여 도시 곳곳에서 범죄를 근절하게 됩니다. 차를 몰고 다니긴 하지만 이 게임의 컨셉이 레이싱이 아니라 슈터나 슈팅이라는 점만 빼면요. 차량에는 도시 거리를 배회하는 모든 범죄자를 분쇄할 수 있는 정교한 무기 시스템이 있기 때문입니다.

차량 제어

차량을 제어하려면 플레이어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화면에서 손가락 끝을 슬라이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동차가 자동으로 발사됩니다. 이 차량은 좌우로만 이동할 수 있고 위아래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도시의 거리를 달리는 모든 자동차는 반드시 파괴되어야 할 범죄자들이다.

라이프바

그래서 깊은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이 차에는 다른 차에 부딪히거나 적의 무기에 맞으면 내려가는 라이프 바 표시기가 있습니다. 라이프 바의 조건이 다 떨어지면 플레이어의 차가 자동으로 폭발하여 게임이 종료됩니다. 파워 업 치유를 사용하여 라이프 바를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치유 파워 업은 구급차를 쏘면 얻을 수 있습니다.

파워 업

플레이어는 상대를 죽인 후 거리에서 파워 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즉시 다양한 특수 효과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더 정확하게 적을 쏘는 데 도움이 되는 드론, 동전을 줍는 데 유용한 자기력 또는 거리에서 방해가 되는 모든 것을 청소하면서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터보 부스트를 얻는 것입니다. 파워 업뿐만 아니라 깊이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플레이어는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주무기, 보조무기, 방어구 등 3가지 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거리에서 범죄자들과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모은 돈이 필요합니다. 유사한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보스의 존재입니다. 각 영역에서 플레이어는 나쁜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사악한 보스와의 전투는 팽팽한 보스전에서 펼쳐집니다. 보스를 물리치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다음 보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2D와 3D 비주얼의 결합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는 실제로 3D 형식의 게임이지만 2D 스타일도 제공합니다. 한두 번은 게임의 앵글 뷰가 파노라마 뷰에서 뒤에서 보는 뷰로 바뀌면 3D 게임처럼 가까이에서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Game Chaos Road: Combat Racing에는 음악과 오디오 효과도 탑재되어 있어 플레이를 매우 즐겁게 해줍니다. 플레이어는 자동차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수집한 돈을 사용하여 매력적인 디자인의 새 자동차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Android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돈으로 지불하여 여러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량을 완료하기 위해 계속 완료하거나 스페셜을 지불하는 데 적용되는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가스 탱크 형태의 스태미나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이 게임은 인터넷 없이 실행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는 경우 매일 상품을 받는 등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  레이싱 및 슈팅 장르를 처음 도입한 Fastlane: Road to Revenge 게임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카오스 로드: 컴뱃 레이싱은 '카오스'라는 단어가 붙을 만하다. 흥미진진하고 긴장되는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