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2021년에 ML X FF가 나올 것입니다, 정말?

ML x FF

얼마 전 인도네시아 게이머들 사이에서 Mobile Legends가 Free Fire와 협력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간단히 말해 ML x FF입니다.

이 두 가지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이 실제로 협력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매우 흥미로웠을 것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하지만 처음에 이 소문이 어떻게 돌았는지 아십니까? 이후에는 더 이상 궁금하지 않으시도록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ML X FF 콜라보 루머

사실 이 두 인기 게임 ML x FF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문은 2021년 초부터 있었습니다. 지난 1월, Mobile Legends 게임 개발자인 Moonton은 플레이어를 위한 몇 가지 질문이 있는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MLBB Survey x 게임 FPS(1인칭 슈팅)

안녕하세요 ML-ers! MLBB는 다시 FPS 테마(Free Fire 또는 PUBG와 같은 1인칭 슈팅)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작성하고 친구와 공유하여 향후 MLBB가 모든 MLBB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서비스/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합니다.
설문조사는 매우 간단합니다. 시간을 5분만 투자하여 설문조사를 작성하세요.

Moonton이 게임 내 메시지 상자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파한 설문 조사 알림의 내용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MLBB)을 얼마나 오래 플레이 했는지에 대한 질문 등 설문 내용은? 그렇다면 어떤 게임을 해보셨는지에 대한 질문도 있습니다. 내부에는 PUBG Mobile 및 Free Fire 옵션이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를 위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 질문은 MLBB 게임 기간부터 PUBG Mobile과 Free Fire 사이에서 플레이한 게임까지 다양합니다. 에서 직접 설문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멀티 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추천 3가지!

지금까지 Moonton이 설문 조사를 배포한 동기가 정확히 무엇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ML x FF 협업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없었습니다.

일부에서는 Moonton이 새로운 FPS 테마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퍼뜨리고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이것이 설문 조사에 PUBG Mobile 및 Free Fire와 같은 예가 포함된 이유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Moonton이 게임에서 새로운 FPS 테마 모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또 다른 의견으로는 MLBB가 프리파이어 게임 속 캐릭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스킨을 선보일 것이라는 추측도 나온다.

소문이 난 것은 ML x FF 뿐만 아니라 최근 ML과 PUBG의 협업에 대해 논의하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네, Moonton이 공유한 설문 조사에 기반한 소문일 뿐입니다.

지금까지 두 게임의 개발자인 Moonton이나 Garena로부터 이 협력에 대한 공식적인 소식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어떤 형태로든 협력이 이루어지기를 바랄 뿐이며, 이 게임이 플레이하기에 더욱 흥미진진해지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