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g Pull은 사기입니다. 여기에 그 이유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러그 풀은

Rug pull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Crypto의 세계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이해해야 하는 것입니다. 과대 광고 순간에.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투자하면 실제로 짧은 시간에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사기 또는 재산 절도의 위험과 일치합니다. 러그 풀은 가장 일반적인 부정 행위 방법 중 하나입니다.

러그 풀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이러한 형태의 사기를 방지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여기에 끌려가는 위험을 피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 러그 풀이 무엇인지에 대한 전체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러그 풀은?

러그 풀은
비트코인

러그 풀의 정의는 개발자 또는 소유자가 투자자로부터 자본을 빼앗아 프로젝트를 떠날 때 발생하는 사기의 경우입니다. 이 행위는 가짜 암호 생성과 관련된 사기의 한 형태입니다.

이것은 개발자 그룹이 모든 유동성을 가져갈 때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판매자가 토큰을 판매할 기회를 잃거나 토큰이 가치가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가 Ethereum 토큰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유동성 풀에 이더리움이 부족해 매도가 불가능했다.

Rug pull은 탈중앙화 금융(DeFi) 프로젝트 및 탈중앙화 거래소(DEX)에서 가장 흔한 사기 사례입니다.

이 생태계에서는 누구나 토큰을 만들어 DEX에 나열하고 다음과 같은 잘 알려진 여러 자산과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더 리움.

DEX 생태계와 달리 중앙 집중식 거래소는 손실 풀의 위험으로부터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중앙 집중식 생태계에서 각 토큰 소유자는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Rug pull은 기본적으로 cryptocurrencies의 세계에 들어가려는 모든 사람을 상기시켜줍니다. 비즈니스 세계에는 위험과 위험이 항상 존재합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식별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샘플 케이스

러그 풀은
그네

러그 풀은 큰 이익을 가져오는 어떤 기회에든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위험입니다. 다음은 많은 거래자들의 관심을 끄는 몇 가지 사례입니다.

오징어 게임 토큰

Netflix 시리즈의 감정가로서 2021년 인기 시리즈인 Squid Game이라는 이름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한 SQUID라는 암호화 자산 중 하나가 거래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특히 SNS에서 이름이 화제가 된 이후 엄청난 가격 인상이 있었다.

1센트에서 $2,861.80으로 2,300만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0.003까지 급락하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많은 거래자들은 SQUID 토큰이 사기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Amplyfi.quarta

러그 풀의 또 다른 예는 투자자로부터 2,500 이더리움을 가져간 Amplyfi.money입니다. 이것에 대해 많은 정보가 드러났으며 그 중 하나는 구성원 중 하나의 개발 팀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정보에 따르면 지갑 취약성의 위험이 있으며 개발팀은 많은 위협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프로젝트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러그 당김을 피하는 방법

러그 풀은
암호화폐

위의 많은 사례에 대한 설명에서 러그 풀이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손실을 가져오는 사기임을 확실히 이해합니다. 따라서 피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연구

러그 풀을 피하는 것은 무책임한 당사자의 표적이 될 수 있는 영역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연구는 러그 풀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로젝트에 관련된 개발자를 알면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기 위험에 관계없이 연루된 사람을 아는 것은 장기적으로 시스템 및 프로젝트 계획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암호 그의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암호 화폐 세계의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이 프로젝트를 관리한다면 이는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RansVerse에서 무료 ILO 화이트리스트 및 랜드 슬롯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프로젝트의 유동성 가치 확인

또한 프로젝트 유동성을 확인하기 위해 피하는 방법에 대한 팁. 개발자가 프로젝트에 얼마나 많은 유동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누가 가장 높은 토큰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로 많은 것을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유동성은 사용자 신원에 관계없이 여러 사용자에게 분배됩니다. 그러나 잠재적으로 기만적인 프로젝트는 소수의 사람들이 소유한 유동성 스프레드입니다. 

Github 플랫폼 활용

Github는 코드 기반 DeFi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Github를 통해 프로젝트의 존재를 확인하고 개발 활동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활동적인 활동이 없다면 러그 풀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문제는 개발자가 조작하는 노골적인 사기입니다. 러그 풀은 쉽게 발견되는 대신에 발견하기 까다로운 트릭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조언을 따르고 항상 비판적이라면 이러한 경우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이러한 이유로 VCGamers는 VCG 토큰이라는 신뢰할 수 있고 통합된 토큰을 제공합니다. 이 토큰을 사용하여 VCGamers에서 다양한 게임 탑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까지 해서 매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튼 사면 후회 안할듯 VCG 토큰 VCGamers와 RANS의 협업이 되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