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위 있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9 대회의 6주 차는 RRQ Hoshi가 2-1의 점수로 승리한 RRQ 대 Aura 간의 열띤 결투로 마감되었습니다.
MPL ID 시즌 9 최고의 카스트 경쟁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는 매주 흥미진진한 경기를 선보입니다.
이번에는 대회가 6주째를 넘기고 트로피 싸움에 한발 더 다가왔습니다. MPL ID 시즌 9.
6주차에는 흥미진진한 경기들이 많았는데 그 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경기는 RRQ 대 아우라의 경기였습니다. 경기는 3일차 일요일(27/3)에 열렸습니다.
아시다시피 RRQ 호시와 아우라파이어는 모두 우승후보로 꼽히는 1위팀입니다. MPL ID 시즌 9. 물론 많은 이들, 특히 이번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팬들은 두 사람의 대결을 기다리고 있다.
RRQ 대 Aura의 흥분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경기 결과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Sea Games 명단 2022,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RRQ vs Aura Fire 결과
RRQ 호시는 다시 한 번 아우라 파이어와 맞붙었고, 두 사람 모두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서로의 순위권을 확보하기 위해 두 팀은 확실히 최고의 선수 구성을 줄입니다.
3경기 동안 이어진 대결은 아우라파이어에서 복귀한 RRQ 호시가 2-1로 극적으로 승리했다.
Aura, 게임 1에서 첫 번째 포인트 확보
이 첫 번째 게임에서 RRQ Hoshi는 R7(Yu Zhong), Alberttt(Fanny), Clayyy(Vale), Skylar(Clint), Vyn(Franco)을 플레이했습니다. 한편 Aura Fire는 Facehugger(Yve), High(Khufra), Fluffy(Grock), God1va(Atlas), Kabuki(Brody)를 배치했습니다.
놀랍게도 아우라파이어는 1분도 채 되지 않아 첫 피를 뽑아내며 RRQ 호시를 즉각 압박했다. 사실, 그들은 Aura가 초기 게임에서 성공적으로 4킬을 얻도록 만든 다른 3명의 RRQ Hoshi 플레이어를 다시 제압했습니다.
한편, King of Kings 팀은 전반 5분 만에 첫 킬을 기록하며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Aura는 RRQ의 기본 포탑을 성공적으로 마비시키는 인상적인 성능으로 목표에 집중했습니다.
이로써 아우라파이어는 14킬로 12분간 싸운 끝에 첫 경기에서 1점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까지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 4명
RRQ는 게임 2에서 Aura의 위치를 성공적으로 균등화합니다.
2차전에 돌입한 RRQ Hoshi는 R7(Uranus), Alberttt(Karina), Clayyy(Cecilion), Skylar(Claude), Vyn(Baxia)과 대결했다. 한편 아우라파이어는 페이스허거(이브), 플러피(발몬드), 가부키(슈), 갓1바(안젤라), 하이(키미)를 투입했다.
첫 번째 게임과 약간 다르게 Aura Fire는 더 수비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처럼 보였고 다시 첫 번째 피를 얻었습니다. 상대가 수비하는 것을 보고 RRQ 호시도 공격적으로 전략을 바꿔 아우라파이어를 압박하는 데 성공했다.
왕도 아우라파이어의 압박이 없었기 때문에 제법 쉽게 1, 2주를 얻는 데 성공했다. 마지막으로 RRQ는 후반 14분 아우라의 베이스 포탑을 파괴하는 데 성공해 10킬로 1-1 동점을 만들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ranco 게임플레이 팁
RRQ 3차전 아우라 상대로 성공적인 컴백
이번 마지막 게임에서 RRQ Hoshi는 Alberttt(Ling), R7(Uranus), Vyn(Baxia), Clayy(Cecilion), Skylar(Brody)를 배치했습니다. 한편 아우라파이어는 페이스허거(이브), 가부키(패니), 플러피(하일로스), 하이(클린트), 갓1바(마티스) 역을 맡았다.
이 결정적인 경기는 두 팀이 교대로 공격을 주고받는 매우 특별하고 긴장된 경기였습니다. 이 두 팀의 공격적인 플레이는 확실히 관중들에게 매우 즐겁고 흥분은 결승전과 같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순위 최우수 MVP인 RRQ Alberttt와 Aura Kabuki가 맞붙어 승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둘 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했고 Aura Fire는 게임 초반에 다시 4 킬을 기록하는 데 성공했으며 RRQ Hoshi는 후반 4 분에 들어서서 첫 번째 킬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RRQ Hoshi는 마침내 첫 번째 영주를 얻는 데 성공할 때까지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데 실패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두 팀이 두 번째 영주를 놓고 싸울 때 한타는 상당히 치열했습니다.
RRQ의 인상적인 성능은 17분 만에 Aura Fire의 플레이어를 전멸시키고 Aura Fire의 기본 포탑을 거의 마비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두 번째 영주를 얻어 먼저 후퇴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침내 Aura Fire의 기지에 침입하는 데 성공할 때까지 후반 게임을 더욱 긴장하게 만든 세 번째 영주를 확보했습니다.
만왕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전반 27분 또다시 전멸하며 아우라파이어의 본진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 2-1 역전승을 거뒀다. Aura Fire는 15 킬을 얻었고 그들은 14 킬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새 시즌 ML에서 주의해야 할 5가지
RRQ, MPL ID S9 순위에서 확고히 1위 차지
거의 30분 동안 지속된 RRQ vs Aura의 치열하고 긴장된 전투는 양 팀 모두에게 좋은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R7과 친구들은 +13점으로 6주차 순위에서 성공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Aura Fire는 +6 포인트를 모아 여전히 3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승리는 RRQ Hoshi가 MPL ID 시즌 9의 승자조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