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7, RRQ 호시 쉬는 이유는 이렇다!

RRQ Hoshi는 곧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의 전체 명단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불행히도 선수 중 한 명인 R7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고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에 참가하기 위해 결석했습니다.

그는 캐스트 멤버로 다가오는 다양한 대회에서 휴식을 취해야했습니다. RRQ 호시. 이 소식은 RRQ가 2023년 1월 22일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또한 읽기: 경기 결과 ECHO vs RRQ Hoshi 패자조 결승 M4 

그림 RRQ R7

그림 R7
RRQ R7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R7은 RRQ Hoshi의 EXP Laner 역할을 맡은 프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3년 넘게 RRQ Hoshi에서 뛰고 있습니다.

RRQ Hoshi를 통해 그는 높이 평가해야 할 다양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R7은 RRQ Hoshi를 데려와 3개의 MPL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먼저 RRQ R7은 2020년 MPL 시즌 5에서 우승했습니다. 3개월 후 RRQ Hoshi는 MLBB 프로페셔널 리그 인비테이셔널 4 네이션 컵에서 우승했습니다.

같은 해 RRQ Hoshi와 함께 R7이 MPL 시즌 6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그랜드 파이널에서 Alter Ego를 3-2로 이겼습니다.

최근 RRQ R7은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비록 3위를 차지했지만 많은 RRQ 호시팬들은 아쉬워했다.

RRQ R7은 수공구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RRQ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다. 팬들의 궁금증은 R7의 각종 대회 일정 중단 소식으로 드디어 풀렸다.

또한 읽기: 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R7 휴식의 이유

비디오 RRQ R7 레스트
비디오 RRQ R7 레스트

뛰어난 RRQ 프로 선수는 손 통증으로 인해 RRQ Hoshi에서 공식적으로 휴식을 취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오랫동안 진행되어 왔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합니다.

R7에 따르면 그는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경쟁할 때 종종 통증, 통증 및 떨림을 경험합니다. 이것이 그가 손에 보조 장치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에 따르면 동영상 RRQ 팀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한 R7은 앞으로 우승에 도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그래서 현재 겪고 있는 손의 통증이 치유되고 RRQ 호시와의 경기에 복귀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7의 휴식 결정은 다가오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에서 EXP Laner로 RRQ Hoshi에 참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RRQ Hoshi의 사용 가능한 Laner EXP는 다음과 같습니다. RRQ 바나나. 하지만 RRQ 호시가 새로운 끼를 선보일 가능성은 있다. 이는 RRQ가 MPL S11의 공식 명단을 발표할 때 입증될 것입니다.

따라서 R7의 휴식 결정에 대한 논의는 곧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Mobile Legends용 다이아몬드 충전의 필요성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