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를 탐색하십시오! RRQ, NFT 멤버십 프로그램 소개

멤버십 NFT RRQ

RRQ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NFT 저비용 고성능 레이어 1 블록체인인 Zillqia와 협력하여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멤버십 또는 멤버십 프로그램은 팀의 모든 팬에게 제공됩니다. e스포츠 글로벌 기반 인도네시아.

참고로, RRQ 인도네시아의 새로운 역사입니다. 그들은 멤버십 프로그램을 블록체인으로 전환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e스포츠 팀이기 때문입니다.

RRQ 및 Zillqia의 NFT 멤버십이 있으면 모든 RRQ 팬인 RRQ Kingdom에 많은 혜택이 제공될 것입니다.

이점은 무엇입니까? RRQ NFT의 회원 등급은 어떻게 됩니까?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RRQ NFT 멤버십 프로그램

킹 패스 및 로얄 카드 NFT RRQ
NFT 멤버십

세계 웹3 인도네시아에서는 수시로 개발을 계속 경험합니다. 최근 인도네시아에 기반을 둔 e스포츠 팀이 Web3 기술을 활용하여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그 팀이 바로 각종 토너먼트에서 월드 챔피언십까지 그 성과를 보여준 글로벌 e스포츠 최대 규모의 팀 중 하나인 RRQ입니다.

이것은 모든 팬들에게 NFT 멤버십 프로그램을 소개하려는 RRQ의 움직임으로 표시되었습니다.

RRQ CEO인 Andrian Pauline은 이 NFT 멤버십 프로그램은 RRQ를 모든 사람, 특히 RRQ 왕국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최신 혁신이라고 말했습니다.

불리는 남자 미스터 AP 이것은 RRQ NFT를 소유할 때 RRQ 왕국이 받게 될 많은 혜택이 있을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RRQ NFT는 특히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에서 확실한 돌파구입니다.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에 RRQ Kingdom과 같은 팬분들도 진화하고 웹3”라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용했다. teamrrq.

Mr. AP는 RRQ NFT가 출시할 RRQVerse에서도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RRQ NFT 소유자는 RRQVerse에서 플레이어를 만나고 대화하고 심지어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Zillqia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인정합니다. 팬들을 위한 신기술 개발에 맞춰 혁신을 지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

Zilliqa의 스포츠 및 게임 사업 개발 책임자인 Tom Fleetham은 Web3 기술을 통해 팬이 e스포츠 팀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외에도, 웹3 또한 e스포츠 팀과 팬층 간의 긴밀한 관계 형성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RRQ에는 열성적인 팬이 있으며 이러한 충성도는 RRQ King Pass 및 RRQ Royal 카드 소지자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선물, 이벤트 및 경험을 통해 보상받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RRQ NFT 멤버십의 두 계층

로얄카드 멤버십

이 프로그램에는 두 가지 수준의 회원이 있습니다. 각각 RRQ 킹 패스와 RRQ 로얄 카드입니다.

두 멤버십 카드는 각각 유용하며 RRQ 팬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RRQ 킹 패스

NFT RRQ 킹 패스
킹 패스

RRQ King Pass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 또는 NFT(Non-Fungible Token) 형태의 멤버십입니다. 이 멤버십은 RRQ 팬에게는 무료입니다.

이 NFT를 소유한 RRQ 팬은 모든 RRQ 플랫폼에서 독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RRQ 팬은 지금 바로 멤버십을 RRQ King Pass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nft.teamrrq.io 페이지를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멤버십을 등록하기만 하면 멤버십 업그레이드가 무료, 일명 무료입니다.

따라서 아직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사용자는 공식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RRQ 로얄 카드

NFT RRQ 로얄 카드
왕실 카드

다음은 RRQ 로얄 카드입니다. 이 NFT RRQ 멤버십을 통해 독점 멤버십을 갖게 됩니다.

음, 이 RRQ 로얄 카드는 제한적입니다. 1,000개만 배포되었기 때문입니다.

RRQ 로얄 카드 소지자는 자동으로 로얄 멤버가 됩니다. 멋지지 않나요?

RRQ의 Royal Member가 되면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독점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고 특별한 실제 제품이 포함된 Royal Box를 얻을 수 있으며 대면 이벤트에 온라인으로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RRQ Royal 카드 소유자는 할인, 상품, 대면 및 온라인 이벤트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RQ 로얄 카드 소지자가 되면 로얄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Royal Box의 내용물은 한정판 의류와 독점 RRQ 기념품입니다.

Royal Card의 가격은 Whitelist의 경우 IDR 250만, 일반인의 경우 IDR 300만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한 RRQ의 이유

로고
RRQ 로고

그래서 RRQ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조치를 취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적어도 RRQ가 Membership NFT를 제시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RRQ는 팬들이 가지고 있는 Royal Membership이 평생 유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NFT 멤버십을 사용하면 로얄 멤버가 되기 위한 연간 지불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소유자는 왕실 카드를 거래 또는 선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투명성에 대한 관심 때문입니다. 블록체인은 투명한 원칙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모든 회원은 Royal RRQ 회원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로얄 카드의 거래 내역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벌어 들인 이익 금액까지.

Blockchain은 Royal Card를 만든 사람도 표시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가짜 판매자의 사기를 방지합니다.

세 번째 이유는 RRQ가 Web3 기술 개발에서 선도적인 Esports 팀이 되겠다는 큰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 기술이 커뮤니티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기술을 통해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RRQ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RRQ 애플리케이션, 웹사이트 및 RRQverse 간의 멤버십 통합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eb3 게임 개발이 더 쉬워질까요?

참고로 VCGamers도 출시되었습니다. VCGamers 런치패드 이를 통해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는 Web3 및 블록체인 기술을 게임에 도입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하여 지금 바로 게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런치패드!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