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호시, 공식적으로 이름 변경

rrq, 챔피언 3 M4, 명단 RRQ MPL ID,

RRQ Hoshi, Mobile Legends: Bang Bang Professional League Indonesia 시즌 11을 앞두고 이름 변경 또는 MPL ID S11 곧 개최됩니다.

RRQ 호시가 이름을 바꾼다는 소식은 사실 꽤 오래전부터 들려왔다.

이는 RRQ 대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리안 폴린 또는 Pak AP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마 전 AP씨는 RRQ 호시에게 개명을 제안한 네티즌의 답변을 내놨다.

당시 그도 고려하겠다고 인정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아실, 이것 때문에 나왔다!

RRQ 호시, RRQ로 이름 변경

RRQ 호시가 이름을 바꿨습니다.
RRQ

먼저 RRQ의 의미를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RRQ는 Rex Regum Qeon의 약자 또는 약어입니다. Rex Regum은 King of Kings를 의미하는 라틴어입니다.

한편, Qeon은 RRQ의 소유주이자 설립자인 Riki K. Suliawan이 사용하는 게임 내 별명입니다.

RRQ의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사업부는 이전에 RRQ Hoshi로 명명되었습니다. 이제 RRQ Hoshi는 RRQ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P씨는 이전에 RRQ 호시라는 이름이 변경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름 변경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그에게 연락한 네티즌들의 제안 중 하나를 반겼다.

이것은 자카르타에서 열린 모바일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Bang Bang 또는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RRQ Hoshi의 패배에 이은 것입니다.

네티즌은 "선생님, RRQ 호시 이름을 바꿔 보세요. 풍수 이름/전문가를 찾으세요. 이것은 단지 제안일 뿐이며, 믿거나 말거나 시도해도 나쁠 것이 없습니다."라고 네티즌은 썼습니다.

이에 대해서도 답변했다. 미스터 AP는 이번 시즌 RRQ 호시의 이름이 변경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다음 시즌에는 이름을 호시로 바꾸겠다"고 말했다.

AP의 발언은 다음 달 문튼에서 열릴 예정인 MPL ID S11에서 RRQ 호시에서 RRQ로 이름을 바꾼 것으로도 입증된다.

명단 발표 영상을 보면 RRQ 호시가 더 이상 호시를 뒤에서 기용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RRQ Hoshi의 M4 월드 챔피언십 여정

RRQ Hoshi, Falcon Esports에 3-2로 승리
RRQ Hoshi가 M4 World Championship에서 Falcon Esports를 상대로 승리한 순간.

RRQ Hoshi는 2023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자카르타에서 열린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모바일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는 다양한 국가에서 무려 16개 팀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인도네시아에서는 M4 월드 챔피언십 슬롯을 획득한 두 팀, 즉 RRQ Hoshi와 ONIC Esports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두 팀은 조별 예선을 통과해 상위권에 진출했습니다.

그 후 RRQ Hoshi는 Blacklist International에 패하여 상위 대진표에서 탈락했습니다. ECHO PH에게 패한 ONIC Esports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팀은 패자조 준결승전도 치렀다. 결과, RRQ 호시 승리하고 ECHO PH를 상대로 직진하십시오.

RRQ 호시의 발걸음이 저항으로 멈췄다. 에코 PH 그리고 그들은 또한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M4 이후 팀 내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RRQ 호시. 그 중 퇴원 코치 아킬레스 그리고 휴식 RRQ R7 MPL ID 시즌 11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MPL S11의 RRQ 명단에 Renbo가 있습니다!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