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바나나의 전체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RRQ Hoshi에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다양한 젊은 프로 선수들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RRQ Banana입니다. 상당히 젊은 프로 선수로서 그는 높이 평가해야 할 많은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RRQ Hoshi의 프로 선수로서 자신의 약력, 업적 및 여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궁금한 Vicigers를 위해 아래의 약력을 보자!

또한 읽기: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RRQ Kazu가 FFIM 2022 챔피언이 됩니다!

RRQ 바나나 바이오데이터

RRQ 바나나 바이오데이터
RRQ 바나나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rrq_bananaa

RRQ Banana는 EXP Laner 역할을 맡은 Mobile Legends 프로 플레이어입니다. RRQ 호시. RRQ 호시 팀에서는 EXP 라너 역할을 맡아 팀을 강화한다.

Andre Raymond Putra는 2021년부터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Liquipedia의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그는 RRQ Sena 팀에 처음 합류했습니다.

RRQ 세나에 입단한 지 1년 만에 RRQ 호시의 선수로 기용됐다. 아시다시피 RRQ Hoshi는 RRQ Mobile Legends 부서의 핵심 팀입니다.

이 아주 어린 선수는 뛰어난 재능으로 프로 선수가 되었습니다. EXP Laner로서 그는 Paquito라는 시그니처 영웅이 있습니다.

다음은 RRQ 바나나에 대한 전체 약력입니다.

  • 본명: Andre Raymond Putra
  • 별명 모바일 레전드: RRQ 바나나
  • 나이: 17세(2022년)
  • 생년월일: 2005년 2월 8일
  • 출신 도시: 바탐
  • 역할: EXP 라이너
  •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rrq_bananaa
  • 틱톡: @bananamlbb

그의 Instagram 소셜 미디어에는 현재 93,000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그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또한 그의 소셜 미디어 TikTok도 20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할 때 게임 플레이와 프로 선수로서의 일상을 자주 업로드합니다.

프로 선수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아래에서 전문 Mobile Legends 선수로서 RRQ Banana의 업적과 여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ONIC Vior의 프로필과 Bang Pior로 불리는 이유

Mobile Legends 프로 플레이어로서의 업적

RRQ 저지
RRQ 저지가 있는 RRQ 바나나. 출처: 인스타그램/rrq_bananaa

Andre Raymond Putra는 2021년 RRQ Sena에서 뛰면서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RRQ 세나에서 뛰면서 각종 대회에 출전해 팀에 다양한 성과를 안겼다.

RRQ Sena에 대한 그의 업적 또는 업적 중 하나는 토너먼트에서 5-6 위입니다. MDL 인도네시아 시즌 4.

이후 RRQ 세나를 2021 E스포츠 프레지던트 컵의 메인 이벤트인 Closed Qualifier에서 2위를 거머쥐는 데 성공했습니다.

2021년 프레지던트 컵 E스포츠 메인 이벤트에서 RRQ Banana와 그의 팀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2022년 RRQ Hoshi는 프로 선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았고 마침내 2022년 9월 1일 RRQ Hoshi의 EXP Laner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5 가장 아름다운 BA Onic Esports, 당신을 시끄럽게 만듭니다!

RRQ 호시

안드레의 동료
RRQ 팀 파트너. 출처: 인스타그램/rrq_bananaa

RRQ Hoshi에서 뛰는 동안 MPL Indonesia 시즌 10 토너먼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이 토너먼트는 그가 RRQ Hoshi 선수로 처음 참가한 토너먼트였습니다.

그 후 그는 ONE Esports가 주최하는 토너먼트, 즉 ONE Esports MPL Invitational 2022에서 RRQ Sena로 복귀했습니다.

아쉽게도 RRQ Sena는 Geek Fam Indonesia와의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고 결국 13~20주년을 맞았습니다.

따라서 RRQ Banana의 바이오 데이터, 성과 및 Mobile Legends 프로 플레이어로서의 여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다음 토너먼트에서 RRQ Banana를 계속 지원하십시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