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RRQ Lemon의 전체 프로필, 그의 경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RRQ Lemon은 Mobile Legends의 프로 플레이어로 Kagura ML 영웅을 자주 사용하는 게이머들의 우상입니다.
RRQ 레몬, 레몬이 RRQ를 쉬게 된 이유
RRQ 레몬

RRQ Lemon의 프로필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또한 RRQ Lemon은 지난 시즌 휴식 후 MPL ID 시즌 9 액션에서 RRQ Hoshi 팀에 합류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RRQ Lemon은 인도네시아 최고의 e스포츠 팀원 중 한 명입니다. 이 잘생긴 청년은 또한 다양한 Mobile Legends 이벤트에서 RRQ Hoshi의 성공 열쇠 중 하나입니다.

그의 프로 경력 동안 Lemon은 RRQ라는 한 팀에만 합류했습니다. 23세의 선수는 RRQ의 우승을 도왔고 '왕중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레몬은 경쟁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선택이 항상 이상하기 때문에 "외계인"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영웅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의 초기 경력과 함께 완성된 RRQ Lemon의 프로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공식적으로 이름 변경

RRQ 레몬 프로필

RRQ 레몬
프로 선수

이 잘생긴 프로 선수의 본명은 Muhammad Ikhsan입니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RRQ e스포츠 클럽에서 뛰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MPL ID 시즌 9에서 RRQ 호시를 부스트하기도 했다.

이 유명한 청년은 1998년 12월 30일에 반다아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현재 23세입니다. 이 선수는 겸손하고 거의 말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uhammad Ikhsan 별칭 RRQ Lemon은 어린 시절부터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6살 때 친구들과 PC방(바넷)에 자주 갔기 때문에 게임 세계에 푹 빠졌다.

2016년에는 RRQ Hoshi 팀에 합류한 후 1년 후 e스포츠 선수가 될 때까지 Mobile Legends: Bang Bang(MLBB) 플레이에 집중했습니다.

RRQ 팀에서 Hoshi Ikhsan은 RRQ Lemon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팀은 선수들에게 과일 이름으로 별명을 선택하도록 요청했고 Ikhsan은 레몬을 선택했습니다.

RRQ Hoshi와 함께 RRQ Lemon은 e스포츠 분야에서 여러 성공을 거두며 특히 게이머들 사이에서 그의 이름이 급상승했습니다.

레몬은 다양한 영웅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외계인"이라고 불립니다. 이 별명을 처음 생각해낸 사람은 전 Evos 선수인 Donkey였습니다.

그는 최고의 메이지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지만 토너먼트에서 메타가 아닌 영웅을 자주 사용합니다. 가장 최근의 예는 M2 Mobile Legends에서 Belerick을 오프 플래너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커리어 여정

RRQ 레몬
RRQ

RRQ에서의 레몬의 모험과 경력 여정이 항상 순탄했던 것은 아닙니다. Mobile Legends 장면을 장악하기 전에 그들은 많은 기복을 경험하고 승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했습니다.

오늘 레몬은 모바일 레전드 프리미어 리그(MPL) 시즌 2, 5, 6을 비롯한 많은 RRQ 트로피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MPL Invitational 4 Nation Cup도 개최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Lemon과 RRQ는 국제적으로도 강타했습니다. RRQ Hoshi는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에 정기적으로 참가합니다.

당시 그들은 동포인 EVOS Esports에게 패한 후 M1 Mobile Legends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근 Lemon cs는 M2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하며 Bren Esports의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Lemon RRQ의 프로필과 그가 전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 시작한 방법입니다.

RRQ Lemon은 아직 유료 캠페인을 열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여 일상 활동 및 RRQ와 관련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편, RRQ 레몬의 라이브를 보고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RRQ 레몬 유튜브 계정을 구독하면 된다.

메인스테이 히어로

RRQ 레몬
가구라 MLBB

뿐만 아니라 e스포츠 선수로서 레몬의 업적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모든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인 그는 MPL 시즌 1에서 3위, MPL 시즌 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MPL 시즌 4 정규 라운드에서 MVP 타이틀도 거머쥐었다.

무력

이 영웅은 예상치 못한 것 같습니다. 계정에 대한 모니터링 결과 모바일 레전드 Lemon은 다섯 번째 위치에 Sabre라는 이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RRQ팀 주장은 396경기에 출전해 79.3%의 승률을 기록했다.

메타로서의 세이버의 효율성은 현재 약간 부족합니다. 이는 MPL 시즌 4 이벤트에서 1718 연구소에서 만든 어쌔신을 선택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으며, 레몬은 지금도 모바일 레전드 시즌 14에서 이 영웅을 4번만 플레이했습니다.

그러나 레몬은 세이버를 얼마나 잘 휘두릅니까? MPL 시즌 2에서 RRQ가 Saints Indo와 싸웠을 때 주장이 세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그의 화려한 게임은 RRQ가 Saints Indo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그 게임에서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외계인이라 불리는 RRQ 레몬, 그 이유가 여기에 있다!

카구라

예, 짐작하셨겠지만 Lemon의 메인 히어로는 Kagura입니다. No Half Hearted Hero는 3,585회 플레이되었습니다. 카구라 레몬은 정말 멋집니다.

물론 그는 그 수치에서 91.2%의 이익을 기록했다. 이 비율은 Mobile Legends 계정에서 캡틴 영웅의 최고 승률입니다. Onmyyouji 가문의 마술사로서 레몬의 실력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카구라 쓰는 거 지겹지 않냐'는 사람도 있을 정도였다.

일치하는 수를 보면 대답은 분명히 아니오입니다. 이번 시즌에도 그는 이 영웅을 29번 플레이했고 93.1%의 승률을 기록했다. 경기 수는 시즌 14에서 가구라를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영웅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 알라레몬, 대미지는 중요하지 않다!

유튜브에서도 RRQ 레몬은 현재까지 4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꽤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RRQ Hoshi의 주력 프로 선수인 RRQ Lemon의 프로필 및 약력입니다. 다가오는 챔피언십에서 Alien 이벤트를 기다리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