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in Wallet을 사용하여 Axies를 받는 방법

로닌 지갑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NFT 게임, Axie Infinity를 얻으려면 Ronin Wallet을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로닌 지갑 게임용으로 설계된 암호 지갑입니다. 액시 인피니티. Axie Infinity 게임 환경에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이 암호화 지갑은 Ronin 블록체인의 다른 NFT 게임과 호환됩니다.

Ronin Wallet은 Ethereum의 일부인 Ronin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암호화 지갑입니다. 이 지갑을 통해 게임 플레이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플레이 투 언 인기 있는 NFT, Axie Infinity 및 Ronin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다양한 기타 분산 응용 프로그램(DApp). 

뿐만 아니라 Axie Infinity 마켓플레이스에 연결하여 비싼 연료비를 지불하지 않고도 암호화 자산과 NFT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자, 다음 기사를 읽고 그것을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로닌 지갑을 만드는 방법

로닌 지갑
로닌 지갑 만드는 방법

이러한 앱은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또는 모바일 앱과 같습니다. 브라우저 확장을 사용하여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hrome 또는 Firefox에 Ronin Wallet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1. 확장 프로그램을 열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Ronin 지갑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제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2. 지갑에 대한 강력한 암호를 생성하고 "지갑 생성"을 클릭하십시오. 비밀번호는 강도를 보장하기 위해 문자, 숫자 및 기호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키워드 공개"를 클릭하고 복사합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지갑을 검색하려면 어딘가에 저장해야 합니다. 누구와도 암호 문구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계속"을 클릭하면 지갑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브라우저 확장을 클릭하여 지갑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5. 상단에 지갑 이름 [# 계정]과 Ronin 주소가 표시됩니다. 그 이후에는 입금 또는 입금을 받을 때 이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6. "잔고" 섹션에는 ERC-20 토큰과 ERC-721 NFT 토큰의 현재 잔고가 표시됩니다. 거래 내역을 보려면 "서비스"를 클릭하십시오.

로닌 사용법 

적립 게임 플레이
로닌 지갑 사용 방법

생성 후 Ronin Wallet 주소를 사용하여 Axies, SLP(Smooth Love Potion), AXS(Axie Infinity Shards), weETH(ETH로 발음), Lunatian Land, Land 및 기타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Sky는 향후 Mavis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지갑을 사용하여 Axie Infinity 판매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Axie Infinity Marketplace는 Wrapped Ethereum(weTH)을 사용하여 모든 Axie Infinity 장난감을 사고 팔 수 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Axie를 구매하려면 Metamask에서 ETH를 Ronin 네트워크에 연결된 ETH로 변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 지갑 쉽게 만드는 방법

이를 위해 Ronin의 가방을 잠금 해제하고 Axie Infinity Dash Key를 생성하는 데 사용한 다음 "Provision with Ronin"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Ether 지갑 주소는 항상 "0x"로 시작하며 Ronin 주소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이더 지갑에서 로닌 지갑으로 전송 시 주소의 “0x”는 “ronin:”으로 대체됩니다. "로닌에 리포지토리"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창이 열립니다. Ronin에 자금을 입금할 때 주소에 "ronin"을 포함해야 합니다.

Ronin의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한 후. 그런 다음 리소스를 선택해야 합니다(ETH 또는 SLP 또는 Uniswap 또는 다른 교환과 같은 곳에서 구입한 AXS). 

다음으로 이체할 금액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Metamask에서 원하는 가스 양을 선택하고 트랜잭션을 확인하라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이 지갑은 네트워크에서 가스 없는 거래를 허용하지만 사용자는 여전히 지불해야 합니다.”가스비” 토큰을 전송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taMask는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amers의 업데이트로 현재 이름이 지정된 자체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ETH 20 및 BSC 네트워크 위에서 실행됩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최신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