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2에서 Valorant의 역할과 플레이 방법 알아보기

Valorant의 역할과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역할 Valorant 게임에 무엇이 있는지, 에이전트 역할과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Valorant 게임에는 다양한 에이전트와 역할 선택이 있으며 역할은 팀의 승리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각 비디오 게임의 다양한 역할 용어도 고유한 의미와 중요성이 있으며 VALORANT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Riot Games에서 만든 이 비디오 게임에서 어떤 역할이 있는지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Valorant에서 에이전트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컨트롤러
Valorant의 역할과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세요!
출처: google.com

일반적으로 이 역할을 맡은 여러분은 적의 시야를 차단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 그을린, 전망, 까지 느린, 버디 게이머는 적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또한 팀원을 더 쉽게 보호할 수 있는 능력 또는 기술 영역이 있습니다. 세 가지가 있습니다 용감한 요원 하나가되고 싶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즉 Brimstone, Omen 및 Viper입니다.

  • 듀얼리스트
Valorant의 역할과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세요!
출처: google.com

r을 취하는 선수발로란트 요원에 의해 이것은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팀의 선봉이 될 것입니다. 자치령 대표 되는 결투사 공격의 전문가이며 공격적이며 상대를 제압할 기회를 찾는 데 예리합니다.

팀의 수행자이기 때문에, 결투사 많은 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배틀 아레나에 입장한 후, 이 한 명의 플레이어의 전략은 상황과 조건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취업을 위해서는 결투사 더 최적의 경우 팀원과 함께 작업해야 합니다.

  • 보초
Valorant의 역할과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세요!
출처: google.com

자신의 직업 보초 설치하기 위해 점령하려는 적들로부터 적들로부터 지역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스파이크 또는 중지 스파이크 심은 것입니다. Sage, Cypher, Killjoy라고 불러요. 보초.

이 역할을 맡는 선수는 상대방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도록 수비에 대한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측면은 적이 이 지역을 노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지역입니다.

  • 창시자
Valorant의 역할과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세요!
출처: google.com

창시자 일반적으로 적을 공격하거나 정보를 수집하거나 공격을 시작하기 위해 먼저 전진합니다. 지금까지 Riot Games는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에이전트 역할 개시자, Breach와 Sova 만 있습니다. 2개뿐인데도 용감한 요원 이들은 팀에 매우 유용한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Agent Sova는 적을 감시하는 데 매우 능숙한 반면 Breach는 효과적인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능력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게이머 친구는 조정만 하면 됩니다 용감한 요원 어느 것이 당신의 전략과 게임에 맞는지.

결투사가 공격을 하면 창시자 반대로 수비적인 역할을 맡는다. 용감한 에이전트 이것은 종종 적의 엉덩이이므로 다른 팀원이 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원 적시에.

이것이 Valorant의 역할에 대한 설명입니다. 승리자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어느 쪽이 피해자에게 적합합니까? 작가 자신은 플레이에 적합한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주로 듀얼리스트를 사용하여 플레이합니다.

그렇다면 먼저 여기로 오세요, 피해자 여러분, 다음 기사에서 뵙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