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star, 올해 출시되는 GTA 6에서 작업 중인지 확인?

GTA 6

약 8년의 기다림이 드디어 막을 내립니다. 락스타 GTA 6 게임이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물론 진정한 게이머는 최고의 오픈 월드 게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GTA 6에는 확실히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개발 중인 게임에서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소문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흥미로운 그래픽과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8년이 지난 지금도 GTA V가 많은 플레이어들에 의해 플레이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확실히 이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6번째 GTA 시리즈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자, 아래 기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캐릭터

GTA V

GTA V 트리오, 즉 프랭클린, 마이클, 트레버의 영웅적인 행동을 본 후 물론 GTA 6을 보면 곧 출시될 것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누가 주인공 뒤에 있을지 궁금할 것입니다.

미국 시민의 불안을 그린 이 오픈 월드 게임이 반드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GTA V 트리오를 대체하기에 적합한 사람. GTA VI의 출시를 위해 보도된 바에 따르면, 주인공은 여성이 연기할 것입니다. 전 세계 게임계를 뒤흔들 락스타의 돌파구를 기다리겠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Genshin 콘서트 스페셜 에디션 2022 개최

GTA 6 온라인

GTA온라인

몇 년 동안 GTA 온라인을 자주 즐기면서 GTA 6가 GTA 온라인이 되기 위해서는 자동 연결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즐기기 때문입니다.

이때 가능한 연결성은 게임이 온라인으로 갈 수 있다면 확실히 매력 중 하나입니다. 구축된 창의성과 임무는 일반적인 GTA보다 확실히 더 다양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일부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친목을 도모하는 것이 여전히 일반적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새로운 친구와 더 많이 교류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가상으로 채팅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Sniper PUBG A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흥미로운 스토리

제시된 스토리 라인은 확실히 더 흥미 롭습니다. Rockstar도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것 같습니다. GTA 시리즈의 스토리라인은 서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장르의 캐릭터, 설정 및 유사성은 매우 현실적이고 좋습니다.

GTA 6는 확실히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미션과 충돌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스스로 무엇을 결정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GTA V와 동일하지만 우리는 아직 고급 버전에 대해 더 많이 알지 못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아이스박스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커스텀

GTA VI에 대해 떠도는 소문은 플레이어로서 이전 시리즈보다 더 많은 사용자 지정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중 우리는 오토바이와 자동차와 같은 차량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맞춤형 아파트나 주택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새로운 돌파구이기 때문입니다. GTA 게임이 무정부주의와 동의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이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이 하나의 게임에서 자신의 미친 행동을 탐색하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LBB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새비지!

더 좁은 지도

GTA 오픈 월드

Grand Theft Auto의 특징은 매우 넓고 큰 지도가 있는 오픈 월드입니다. 여기에는 플러스와 마이너스 포인트가 있습니다. 플러스 포인트에서 더 많은 것을 탐색하고 좋은 이미지 품질로 열린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이너스 포인트의 경우 더 많은 메모리와 탐색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큰 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확실히 매우 즐겁습니다. 넓은 맵과 좁은 맵 중 어느 팀에 속해 있습니까?

또한 읽기: 중요한! 6 당신이 알아야 할 포베우스 카운터

GTA 6 출시일

이 단계에서 GTA 6가 PS5 및 Xbox Series X 릴리스가 될 것이라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특히 콘솔 및 PC용 GTA 5의 차세대 포스트가 임박한 것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GTA 6의 PC 포팅은 콘솔과 동시에 출시되기가 쉽지 않다.

GTA 5와 GTA 4가 마침내 PC로 나오므로 GTA 6 PC 이식도 일어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동시에 출시되지는 않겠지만 약간의 수정과 추가 개발 시간이 지금까지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PC 팬들이 조금 더 기다릴 의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