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표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Roblox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랫폼은 플레이어가 Roblox에서 자신의 표시 이름을 매우 쉽게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는 표시 이름을 변경하려는 경우 따라야 할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에서 표시 이름을 변경하려는 경우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로 블록 스. 그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토론을 보시죠!

또한 읽기: Roblox용 가짜 ID, 여기에 위험과 위험이 있습니다!

이름 표시하기

Roblox의 표시 이름
Roblox의 표시 이름 예

Roblox 플레이어는 계정 설정에서 자신의 계정 표시 이름을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표시 이름이 사용자 이름과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Roblox 플랫폼에서는 계정 설정에서 사용자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려면 1000이 필요합니다. 로벅스 또는 약 $15 USD. 한편, 표시 이름 변경은 무료입니다.

표시 이름은 멀티플레이어 Roblox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기본 이름으로 나타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표시 이름을 볼 수 있으며 표시 이름이 다른 플레이어의 표시 이름과 같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플레이어가 동일한 표시 이름을 사용하는 데 지쳤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표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Roblox에서 표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 2023 바지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 읽어보세요!

Roblox에서 표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Roblox에서 메뉴 변경 표시 이름
Roblox에서 메뉴 변경 표시 이름

다음은 Roblox에서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각 플레이어의 ID로 표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계정에 로그인 로 블록 스
  2. 계정 설정 메뉴 열기
    • 브라우저 사용자는 사이트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사용자에게는 더보기에 대해 점 3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3. 계정 정보 메뉴 선택
  4. 표시 이름 변경 메뉴를 선택합니다(연필과 종이 모양의 아이콘).
  5. 새 표시 이름 쓰기
  6. 저장을 클릭합니다.

새 표시 이름을 저장한 후 플레이어는 새로 고침하여 새 표시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공식 Roblox 웹 사이트의 지침에 따라 표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표시 이름 변경은 한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둘째, 플레이어는 7일에 한 번만 표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이름을 선택하고 확실하게 선택하십시오.

새 표시 이름을 선택할 때 Roblox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이 원래 이름으로 변경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플레이어가 동일한 표시 이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Roblox Noob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Roblox 게임 플랫폼

Roblox 게임 플랫폼
Roblox 게임 플랫폼

Roblox는 무료 게임 플랫폼이며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수천 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플레이어는 표시 이름을 고유한 ID로 사용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표시 이름에서 각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게임용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blox 아바타. Robux라는 통화로 이러한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만든 수천 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에서 이름을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Robux를 충전하고 초고속 서비스로 Gercep 기능을 얻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