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음성 채팅은 사용 가능한 기능을 통해 대화하는 방법입니다. 독특하게 Roblox는 다양한 게임에서 음성 채팅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음성 채팅뿐만 아니라 Roblox에는 플레이어가 거리에 영향을 받는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 음성 기능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음성 채팅을 더 멀리 사용할수록 소리가 작아집니다. 따라서 많은 Roblox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을 할 때 음성 채팅 기능을 원합니다. 계략.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준수해야 할 한 가지 조건, 즉 13세 이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나중에 나이를 확인해야 하므로 Roblox에서 나이를 속일 수 없습니다. 요구 사항을 파악한 후 아래에서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Xbox에서 Roblox 계정을 다운로드하고 연결하는 방법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개인 정보 설정
설정 Roblox 프라이버시. 출처: YouTube/개미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에서 Roblox 계정에 로그인 웹사이트
  • 오른쪽에서 설정 선택
  • 계정 설정 메뉴 열기
  • 연령 확인을 이행하고 요청된 단계를 따릅니다.
  • 연령 인증을 위해서는 셀카와 여권, 운전면허증 또는 KTP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 연령 인증을 완료한 후 개인 정보 탭으로 이동합니다.
  • 음성 채팅 선택기를 ON으로 선택합니다.
  • 완료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하는 방법입니다. 음성 채팅에 액세스하려면 13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음성 채팅을 받은 후 다양한 Roblox 게임에서 Spatial Voice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게임이 공간 음성을 제공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아래 목록을 보자!

또한 읽기: Roblox는 2023년 초에 종료되며 사기일 뿐임이 밝혀졌습니다! 

음성 채팅이 가능한 Roblox 게임

자연 재해 서바이벌 Roblox
자연 재해 생존 Roblox. 출처: 로블록스

음성 채팅을 제공하는 첫 번째 게임은 Roblox Community Space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친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Natural Disaster Survival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과 다른 플레이어는 황량한 섬과 다양한 섬에서 스폰됩니다. 재해 섬에 접근하게 됩니다.

Natural Disaster Survival의 목표는 다가오는 다양한 재난으로부터 자신을 구하는 것입니다. 음성 채팅을 활성화하면 게임이 훨씬 재미있고 긴장됩니다.

세 번째로 Flee the Facility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계략 음성 채팅 기능을 제공하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몬스터들로부터 도망치고 숨으려고 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비한 시설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음성 채팅 기능은 이 게임을 더욱 긴장감 있게 만들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MIC UP이라는 게임이 음성채팅을 이용하기 위한 추천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는 물론 Spatial Voice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Roblox 플레이어와 채팅하고 어울리게 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1월 Roblox Anime Adventures 코드

위반을 음소거, 차단 및 보고하는 방법

Roblox 사용자를 차단하는 방법
Roblox 사용자를 차단하는 방법. 출처: 프로 게임 가이드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음성 채팅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때때로 좋지 않은 경험입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가 유독하거나 나쁜 일을 하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의 아바타 머리 위에 나타나는 마이크 아이콘을 클릭하여 다른 사람을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음소거는 문자 채팅이 아닌 음성 채팅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소거 외에도 메뉴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로 블록 스 위와 같이 중재 팀의 지시에 따라 이미 사용 가능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이용약관이나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한 경우, 신고하기 버튼으로 신고하여 Roblox 중재팀으로부터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의 음성 채팅 기능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고 재미있게 플레이되길 바랍니다!

에서 Robux 충전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getoh1212

    정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