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셔츠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Roblox 셔츠 템플릿

샌드박스 플랫폼 이름 로 블록 스 플레이어에게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원하는 대로 Roblox 셔츠 템플릿을 만드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Roblox에서 입을 옷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Roblox의 공식 기능은 셔츠 템플릿을 만드는 과정을 크게 단순화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원하는대로 옷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옷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Roblox는 자신만의 옷을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물론 이것은 플레이어의 창의성에 도전합니다.

또한 읽기: 추천 멋진 Roblox 아바타 아이디어 2023

Roblox 셔츠 템플릿 만드는 방법

Roblox 셔츠 템플릿 만드는 방법
Roblox 셔츠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 출처: 비본

Roblox에는 입는 옷을 포함하여 자신의 취향과 창의성에 따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공식 템플릿이 있습니다.

템플릿을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모든 디자인 요소가 각 아바타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Roblox에서 공식 드레스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1. Roblox 웹사이트에 들어가 "만들기"를 선택하세요.
  2. 옵션 선택 "경험 관리” 하단에 있는
  3. 왼쪽 창에서 "셔츠"를 선택합니다.
  4. 템플릿 이미지의 오른쪽 패널에 있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템플릿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미지를 저장하여 PNG 형식으로 다운로드

옷을 디자인하기 전에 먼저 Roblox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샌드박스 게임 플랫폼에서 통화로 Robux가 필요합니다.

Roblox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Avatar 옵션으로 이동하면 Avatar Editor가 메뉴로 나타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옷" 옵션이 있고 "셔츠"를 선택하면 템플릿이 있기 때문에 이 메뉴에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 오른쪽에 있는 "만들기"를 누르면 상단에 셔츠를 만들 수 있는 옵션이 있는 새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또한 읽기: 누가 Roblox를 발명했습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Roblox 셔츠를 업로드하고 판매하는 방법

Roblox 셔츠 템플릿 만들기
Roblox 옷 만들기. 출처: YouTube/Casey CCW

가지고 있는 템플릿으로 셔츠를 만든 후 Roblox 웹사이트로 돌아가면 "10 Robux 업로드"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방금 만든 옷을 업로드하려면 10 Robux가 있어야 합니다.

Robux가 10개 있으면 "파일 선택" 옵션을 선택하고 생성된 옷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업로드하려는 셔츠에 이름을 지정하는 "셔츠 이름" 옵션이 있습니다.

이름이 지정되면 "업로드" 버튼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확인됩니다. 10을 지출할 것임을 확인하는 확인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로벅스 옷을 업로드합니다.

확인되면 Roblox는 업로드된 셔츠 디자인이 아바타 샵에 적합한지 여부를 검토합니다.

Roblox는 업로드될 셔츠 디자인에 대한 알림을 제공합니다. "일반" 메뉴에 "판매" 옵션이 있으며 "판매 품목"에서 티셔츠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셔츠 디자인을 판매할 때는 디자인에 맞는 가격을 제시하도록 노력하세요. 정말 높은 가격을 책정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구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에서 셔츠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Gercep 기능으로 Robux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초고속 서비스를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