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에서 Roblox 계정을 다운로드하고 연결하는 방법

Xbox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Roblox는 콘솔, PC 또는 모바일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PC에서 Roblox를 플레이하고 Xbox에서 플레이하는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Xbox에서 Roblox를 다운로드하고 두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 외에도 Xbox의 기능에 대한 논의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 논의를 살펴보자.

또한 읽기: 전용 서버 ARK Xbox One 2022를 만드는 방법

Xbox에서 Roblox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로블록스 다운로드
로블록스를 다운로드하세요. 출처: 엑스박스

Xbox Series X, Xbox Series S 또는 Xbox One 콘솔에서 Roblox를 플레이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연결하려는 Xbox 계정으로 Xbox에 로그인
  • Xbox에서 Microsoft Store 메뉴 열기
  • Roblox 키워드를 검색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합니다.
  • Xbox의 확인 이메일이 나타납니다.
  •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입력
  • 플레이할 Roblox 게임을 선택하세요.

Roblox는 개발자와 사용자로부터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지만 Roblox의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공식 Roblox 개발자의 게임 5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개발자 더 다양합니다.

Roblox 다운로드는 매우 쉽습니다. Microsoft Store를 방문하여 Roblox를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찾은 후 즉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랫폼으로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Roblox 계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Xbox와 Roblox 계정 연결에 대한 다음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콘솔 플랫폼 용 Valorant, 언제 출시됩니까?

Xbox에서 Roblox 계정 링크

계정 설정
Xbox 계정 설정. 출처: AskAboutGames

Roblox 계정을 Xbox 계정과 연결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Xbox에서 Roblox Experience를 열면 이 두 계정을 연결하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Roblox Experience를 연 후 Roblox 계정으로 플레이하거나 게이머태그 또는 Xbox 계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메뉴는 두 계정을 연결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미 연결되어 있으면 Roblox를 플레이할 때 계정과 관련된 문제 없이 즉시 플레이됩니다.

그 외에도 계정 설정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Roblox와 Xbox 계정 간의 링크를 볼 수도 있습니다.

사용 중인 Xbox 계정이 Roblox 계정에 연결되어 그 안에서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플랫폼 샌드박스 게임.

또한 읽기: 2023년 1월 Roblox Anime Adventures 코드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로블록스 게임플레이
로블록스 게임플레이. 소스: 엑스박스

Roblox Experiences를 플레이하려면 Xbox Live Gold 계정과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게임 플랫폼으로서 이러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물론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또한 Xbox용 Roblox에서 제공되는 모든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Roblox는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따라서 PC, Mac 또는 모바일 플레이어는 Xbox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추가하려면 Xbox의 친구 메뉴라는 특별한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파티 기능도 제공됩니다.

음성 채팅 기능

Xbox 음성 채팅의 Roblox
Xbox 음성 채팅. 출처: 유튜브/iDerp

Xbox의 Roblox에는 파티에서 친구 및 플레이어와 채팅할 수 있는 통합 음성 채팅 시스템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에 연결된 마이크가 있는 경우 헤드셋 또는 Kinect를 사용하면 이러한 플레이어는 현재 환경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음성 채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음성 채팅 기능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는 물론 Xbox 설정에서 음성 채팅 옵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Roblox는 Xbox Live 파티 채팅을 사용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Xbox Live를 사용하면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Xbox의 Roblox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고 즐거운 플레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Roblox용 Robux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